제휴사의 힘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에서 그리고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물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에서 클릭 할 수있는 기회의 개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제휴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원한다면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해야합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좋은 수익 흐름을 만들기 위해서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품질이나 구매자 경험을 관리할 수 없도록 추천하는 제품/서비스를 개인적으로 관리하거나 관리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제 임무의 절반이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우 유용한,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로의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다양한 종류의 기업가들 사이에 계열사 순 마케팅 수입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판매 모니터링을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유사한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모든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이 아니라 단순히 30 일입니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으로 상점을 짓기 시작하십시오.

내 청중을 폭격하고 내 브랜드에 어울리지 않는 것들을 쏟아붓는 것은 브랜드를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것들의 본질은 또한 현재 더 광범위하게 범위를 제공하는데, 모든 가능성에서 나의 청중의 최종 결과는 훨씬 더 크다. 당신은 심지어 그 상품들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모르고, 그들이 대단한 평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막 일을 시작했을 때는 위원회의 약속 때문에 문제를 명확하게 파악하는 데 진력이 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수동적인 수익과 추가적인 수익을 원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한번 보고 싶은 것이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가장 즐겁게 발견 할 수있는 것들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을 계획하고 중소기업에 가장 큰 영향을 줄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오늘날 제휴 기업가들은 점점 더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들을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네이티브 광고의 잠재력을 살펴봐야합니다. CPA 비용 모델을 사용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맹점에 대해 획득한 모든 리드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구매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배송 할 때 리드가 생성되며, “Contact us”양식을 작성하거나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해 온라인으로 많은 양의 지식이있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커미션을받는 프로그램에 대한 경쟁자가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막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숙련된 기업가들과 오피사이트 경쟁하면서 의미 있는 액수의 현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지불하기 전에 시간을 허락해야 한다.

판매 후 30 ~ 60 일은 일반적으로 반품 창에 따라 저렴한 시간입니다. 최신 프로모션 및 팔로워에게 관심을 가질 수있는 특별한 선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생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하고 {voucher, {affiliate} 또는 {partner.} 또한 동반자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창작자들이 제휴 넷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