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인과 아웃 및 오늘해야 할 일을 보여주는 빠른 보고서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현재 하는 방식에 대한 그들의 지침을 준수할 필요가 있다.

경쟁자는 동일한 제안을 준수해야하므로 그룹과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이 책상 위에 나타나는 제안들은 인베스토피디아가 보상을 받는 파트너십에서 나온 것이다.

청중이 상인, 높은 순 가치 개인, 자금 조달에 흥분한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탐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태블릿 고객에게는 $ 0.65, 모바일 사용자에게는 $ 0.45를 벌 수 있습니다.

그 이유와 상황을 고려하고, 당신이 발견한 것으로부터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살펴보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수단으로 간다. 나는 여기 SPI에서 여러 번 이 작업을 수행했는데, 정말 잘 작동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와 함께, 당신이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실제로 사람들을 돕는다면,이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 당신의 관대함으로 당신을 갚고 싶어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Wirecutter는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상위 선택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이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 오피사이트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에 상당히 일반적으로 하이퍼링크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제를 빡빡하게 유지하면 더 집중된 시청자를 만들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두 가지 전환이 필요합니다. 고객을 타깃으로 삼는다면 낮은 수수료와 더 나은 판매량의 두 번째 마네킹을 따라갈 가능성이 높다. •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은 직접 전자 메일 이후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있어 두 번째로 우수한 장치였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들과 함께 일하고 수수료를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홍보하는 경우. 이 무료 교육 과정에서 첫날부터 첫 판매까지가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기간 계열사는한 회사가 다른 인벤토리 내의 다수 지분보다 낮은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두 회사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청자들에게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이러한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구매 빈도를 알려줍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주의하고 해당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만드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광고를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각 채널의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사무실이나 공유 커뮤니티에 있는 경우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감염된 장치를 찾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지막 DropYour 마이크로 사이트는 화려하거나 복잡해야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대상 청중의 관심을 포착하려는 경우 하나가 얼마나 효과적 일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한다면 제휴사가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