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및 그것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치명적인 실수

고객은 단순히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가기 위해 등록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겉보기에는 광고 할 수있는 수많은 제품이나 서비스가있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추천 할만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기존 관심사 내에서 일치하는 경우에도 해당 제품의 우수한 마케터로 전환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추가 지원을 고용하지 않고도 수익을 상당히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청자에게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추가 상품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지만 현재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소득을 창출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사업을이 차원으로 확장 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때 생각에이 위험을 유지하십시오 – 그리고 우리가 지금 이미 이야기 한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사이트 속도는 바로 여기에 우선 순위가되기를 원하며, 사람이 방문 웹 페이지를 채울 때마다 스캔해야 할 추가 코드를 추가하면 전환이 잘 줄어들 수 있습니다. 자동 링크 도구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유일한 방법은 링크를 수동으로 배치하면 변환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화된 공급자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작은 것들이 그에 따라 수행되도록 신뢰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모든 하이퍼 링크가 올바른 작동 순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iverr의 플랫폼에서 프리랜서의 지원을 원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있는 구매자와 함께 일하는 경우 Fiverr와의 파트너십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이기도 하다. 자신의 기업을 성장시키려는 시도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고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오피가이드 이정표에 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를 살펴봄으로써 시작하십시오. 상품의 종류, 수수료 및 비용 전략을 비교합니다. 이 방법은 이미 목록을 가지고 있거나 교육 및 팁과 같이 시청자와 함께 가치있는 콘텐츠를 공유 할 때 적합합니다.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시간 제한적이고 독특한 제안도 효과적이다.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카피라이팅과 타겟팅을 파악할 경우 거의 모든 사람이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

일단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링크가 생깁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상품의 엄청난 다양한에서 선택할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제휴사들은 종종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특별한 청중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그 청중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판촉 활동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구매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정의된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듭니다. 실제로 미국 내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를 얻으려는 사람들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파트너는 누군가가 자신의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서 구매 주문을 할 때 돈을 받게됩니다. 시청자를 알면 대상 인구 통계에 호소하는 동료를 결정하는 것이 더 간단해집니다. 타깃 시장과 그들이 집어삼키기 쉬운 콘텐츠의 형태를 생각해보자.

Nathan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입은 매달 들어오는데, 그 결과 나는 매달 수수료를 받는다. 내가 언급하는 개인은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회사와 동행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한 가지 물건을 산다면, 당신은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다른 형태의 제휴 신청서가 있지만, 그것이 가장 흔하고 추가적으로 내가 하는 일이 될 수 있다.

Instagram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설정된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를 시작하기가 쉽고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비타민 모델 @ritual 또는 고급스러운 수건과 가운과 같은 매력적인 설명과 훌륭한 사진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Instagram의 동료를 적극적으로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