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사이트 내 다양한 베팅 유형 조사하기

대형 베팅 사이트의 다양한 베팅 유형 조사하기
베팅은 스포츠를 더욱 흥미진진하고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접근 가능한 베팅이 너무 많으면 어떤 베팅을 사용할지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 중 하나는 소비자가 다양한 베팅을 할 수 있는 BetMoves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etMove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팅 종류를 살펴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베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머니 라인 베팅
머니 라인 베팅은 BetMoves가 제공하는 가장 기본적인 종류의 베팅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나 게임 총합을 고려할 필요 없이, 이러한 종류의 베팅은 개별 게임이나 매치업에서 이기거나 질 팀을 선택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머니라인 배당률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양수 배당률은 베팅한 것보다 올바른 선택을 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을 나타내며, 음수 배당률은 예측이 맞으면 돈을 잃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스프레드 베팅
단순히 팀별 승패가 아닌 게임 전체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포함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머니 라인 베팅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언더독)을 할 때는 -7점의 팀 A(선호) 또는 +7점의 팀 B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B 팀이 완전히 승리하는 경우, 경기 전에 설정된 스프레드(이 예에서는 +7)를 커버하는 한 B 팀에 베팅한 사람들도 베팅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팀 A가 8점 이상 이기면 팀 A에 베팅한 사람이 베팅에서 승리합니다.

총계 및 오버/언더 베팅
총합/오버/언더 베팅은 특정 매치업에서 싸우는 두 팀 간의 플레이 시간 동안 배당률 메이커가 설정한 특정 수치(“총합”이라고 함)가 초과될지 여부를 예측하는 것으로, BetMove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이저사이트 벳무브 또 다른 인기 있는 베팅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오버/언더 베팅을 하는 사람은 두 팀 간의 NBA 농구 경기가 있고 오즈메이커가 “총점”을 190점으로 설정한 경우 경기 중에 총 190점 이상이 득점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버”를, 승리를 위해 서로 경쟁하는 두 팀 간의 경기 시간 동안 총 득점이 190점 미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언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베팅
파레이 베팅은 여러 선택 항목을 단일 베팅으로 결합하여 파레이의 모든 선택 항목이 승리할 때만 지불하며, 이를 “보드 히트”라고도 합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여러 개의 픽을 조합하여 개별 결과 베팅보다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이러한 활동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모든 픽이 정확해야 하므로 이러한 베팅과 관련된 위험이 더 높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따라 파레이는 두 팀에서 여섯 팀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숫자가 많을수록 위험과 수익이 커집니다!

추측 베팅(프로포지션)

프로포지션 베팅은 같은 스포츠 이벤트에서 다른 경쟁자보다 선수의 경기 능력치(예: 상대 선수를 상대로 가장 많은 러싱 야드 획득 등)를 선택하거나 경기장 순위(예: 1등 선수가 우승자보다 얼마나 뒤처져 있는지 등)를 예측하는 등 표준을 따르지 않는 결과에 대한 예측을 수반합니다. 다른 소품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4시간 동안 트위터에 특정 이슈에 대해 얼마나 자주 게시했는지 등 유명인 관련 이벤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품 마켓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옵션을 제공하며, 소품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특정 시점에 사회적으로 화제가 되는 것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따라서 BetMoves는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총합/오버/언더, 프롭 및 파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베팅 유형을 허용합니다. 스포츠북 베팅을 온라인으로 할 때는 각 베팅 유형을 이해한 후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베팅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종류를 알면 온라인 도박을 할 때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