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로 이동 중에도 생산성을 높이세요: 원격 작업 팁과 기법

iPad로 이동 중에도 생산성을 높이세요: 원격 작업 팁과 기법

모바일 기기의 성장으로 원격 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 기능을 위해 가장 자주 활용되는 기기 중 하나는 iPad입니다. 휴대성 아이패드 이 뛰어나고 강력하며 다양한 기능과 앱이 탑재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원격으로 작업하면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iPad 사용 팁과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1. 클라우드 스토리지 활용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은 원격 근무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제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 심지어 iPad를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안전한 디지털 위치에 문서를 저장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으며, iCloud Drive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한 문서를 분실하거나 잃어버릴 염려 없이 출장이나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
iPad의 알림 기능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이메일을 읽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직장 생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하거나(iOS 12의 경우) 설정 > 알림 > 앱 선택으로 이동하여 화면에 표시되는 알림의 종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iPad). 여기에서 근무 시간 동안 이메일과 캘린더 미리 알림 등 어떤 메시지를 표시할지 정확히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셜 미디어 등의 다른 소스에서 보내는 무의미한 알림/경고로 인해 계속 방해를 받지 않으므로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앱을 사용해 체계적으로 정리하기
    원격으로 일하면서 하루 종일 생산성을 유지하려면 정리가 필수입니다! 사용자가 작업 목록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많은 iPad 앱이 있습니다. 우선순위(높음/낮음) 및 마감일에 따라 작업을 폴더로 분류하면 잊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고, 업무량에 압도당하지 않고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책상 환경이 아닌 집이나 다른 곳에서 작업할 때 프로젝트와 작업을 관리할 때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Things 3, OmniFocus 2, Todoist가 있습니다. 각 앱은 개인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필요에 적합한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 키보드 단축키 사용하기.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면 Word 문서나 Excel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일상적인 업무 외에 유사한 백엔드 데이터 입력 작업을 자주 수행하는 경우 주의하지 않으면 시간이 금방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되는 명령은 “복사 + 붙여넣기”(Ctrl + C 다음에 V), “실행 취소”(Ctrl + Z), “다른 이름으로 문서 저장…” 등이 있습니다. (Ctrl + Shift + S) 등 현재 진행 중인 워크플로 프로세스에서 당시 사용 중인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실용적인 단축키를 사용하면 원칙적으로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노력이 줄어들어 전반적으로 더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생산성 수준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상적으로는 나중보다는 빠른 시일 내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 자동화 도구 활용 다행히도 다행스럽게도 자동화 도구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수동 개입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반복적인 작업을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동일한 데이터를 수동으로 한 번만 반복적으로 입력하는 대신 특정 단계가 자동으로 수행되는 자동화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크플로우, IFTTT, 재피어는 각각 워크플로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프로젝트를 더 빨리 완료하고 궁극적으로 일반적으로 요구되거나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귀중한 에너지 자원을 절약하는 세 가지 인기있는 iPad용 자동화 도구입니다! 전반적으로 iPad는 사용자가 위에서 언급 한 사전 제안 및 트릭을 활용하여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하게 적절한 기능을 활용하는 한 원격 작업 중에 생산성을 유지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