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섹슈얼 가제트 구매를 위한 결정적인 가이드

최고의 섹스토이 구매를 위한 최종 가이드

섹스 토이를 구입하는 것은 특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른다면 압도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안이 있기 때문에 자신과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장난감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섹스 토이 쇼핑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섹스 토이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바이브레이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섹스 토이 카테고리 중 하나인 바이브레이터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작은 총알 크기의 진동기부터 강력한 쾌감을 선사하는 큰 지팡이 스타일의 진동기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바이브레이터는 전희나 성교 중에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딜도
딜도는 실리콘이나 젤리 등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진 남근 모양의 물건으로,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파트너와 함께 플레이할 때 질이나 항문에 삽입하면 자극을 줍니다. 딜도는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제공되므로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문 장난감
항문 장난감에는 엉덩이 플러그, 전립선 마사지기, 구슬 및 기타 유형의 항문 자극기 등이 있으며, 솔로 플레이 또는 파트너 플레이 시 항문 삽입과 자극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항문 장난감은 모양, 크기, 소재가 다양하므로 취향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윤활유 & 마사지 오일 윤활유와 마사지 오일은 섹스 토이를 사용하는 동안 즐거움을 향상시키고 파트너와의 성교 시 편안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추가 윤활을 제공합니다. 모든 종류의 콘돔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성 윤활유, 수성 윤활유보다 오래 지속되는 실리콘 기반 윤활유, 향이 첨가된 윤활유, 온열 윤활유 등 다양한 종류가 시중에 나와 있으니 쇼핑할 때 다양한 옵션을 살펴보세요!

본디지 기어 본디지 기어에는 구속 장치(수갑 등), 눈가리개, 로프, 채찍, 패들, 재갈, 목걸이 등이 포함되며, 커플(또는 그 이상)이 안전하게 파워 다이나믹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손을 서로 묶는 부드러운 천과 같은 가벼운 본디지이든 채찍과 수갑을 사용하는 더 무거운 BDSM 활동이든, 어떤 유형의 본디지 플레이에 참여하기 전에 두 파트너 모두 자신의 경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종류의 BDSM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두 당사자가 “안전 단어”에 동의했는지 확인하세요! 나에게 맞는 장난감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오늘날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자신의 필요와 욕구에 가장 적합한 유형이 무엇인지 조사하는 데 시간을 할 남성섹스토이 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기/모양/재질/가격/디자인 특징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세요 – 충분한 시간을 들여 조사하면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모델은 올바르게 사용하는 동안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이 장난감을 혼자 사용할 계획인지 또는 파트너와 함께 사용할 계획인지 고려하십시오 . 마지막으로 섹스는 항상 재미있고 즐거워야 하므로 예산 범위 내에서 모든 기대에 부응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장난감 쇼핑 시 피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모든 종류의 섹스 토이를 구입할 때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신체에 안전한 재료로 만든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값싼 플라스틱(예: PVC)으로 만든 제품은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 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아래쪽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또한 “참신한 사용 전용”으로 판매되는 품목은 일반적으로 아래에서 적절한 사용에 필요한 안전 규정을 충족하지 않으므로 피하십시오. 또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 상품을받은 후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 된 경우에 대비하여 상점에 반품 정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양질의 섹스 토이는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고품질 성인용 제품은 안전한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또는 위치에 따라 전국의 실제 위치에서 평판이 좋은 소매점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장소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주문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신중한 배송 방법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를 최종 결정하기 전에 이전에 동일한 품목을 구매 한 이전 고객 피드백을 항상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