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릴라드가 댄 패트릭과 함께 MVP를 수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부터 트레일 블레이저스가 시즌을 10일 남겨두고 그를 시즌 중단시킨 이유까지 모든 것에 대해 폭넓은 대화를 나눕니다. 나탈리가 다른 형제들과 함께 벅스를 무너뜨린 셀틱스와 그 성공이 플레이오프까지 이어질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피닉스 선즈는 케빈 듀란트가 건재한 가운데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열성 팬이든 인증된 버킷 게터이든, NBA 올월드는 농구에 대한 열정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이벤트입니다.
그의 방식대로 더블팀을 고정시킨 결과, 현재 미들에서는 오픈맨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이름이 바뀐 마이클 조던 트로피의 수상 후보로 여러 선수가 거론되면서 이 상을 둘러싼 논쟁 유로88 이 NBA의 담론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랩터스 트렌트 주니어, 셀틱스전 출전 여부 불투명 토론토 랩터스의 가드 게리 트렌트 주니어가 목요일 보스턴에서 열리는 셀틱스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트렌트는 허리 및 팔꿈치 부상으로 지난 7경기에 결장했다. 그는 3월 19일 밀워키 벅스전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았습니다. 셀틱스와 식서스는 이미 플레이 오프 컬렉션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이미 두 그룹처럼 행동했습니다.
본은 의사들이 시몬스가 2월 15일 이후 그를 결장하게 만든 또 다른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워리어스는 자폐증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수족관을 둘러보고 그들에게 당신의 초능력을 받아들이라고 알 렸습니다. 위긴스는 2월 중순 개인적인 이유로 팀을 떠난 이후 처음으로 화요일에 공개적으로 연설했습니다. 크리스 매닉스가 댄 패트릭과 함께 지아니스가 MVP를 받게 된 이유, 역사적인 플레이오프 가뭄을 끊은 킹스, 그리고 서부에서 가장 위협적인 그룹으로 부상할 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댄 패트릭이 새크라멘토 킹스가 16시즌 플레이오프 가뭄을 끝낸 것에 대해 반응하고 다음 시즌 전국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스턴은 이번 시즌 3개 컨퍼런스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NBA 베팅, 판타지 농구 및 NBA DFS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선발 라인업에 누가 있는지, 그리고 이것이 선수 또는 스태프의 관점에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2014년에 패리드는 미국 대표팀에서 활약하며 덴버와 5,000만 달러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12개월 전인 2013년에 그의 직업이 실제로 바뀌었습니다. 바로 그때 너게츠가 떠오르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커리는 이제 막 자신이 어떤 선수인지 세상에 알리기 시작했고, 워리어스는 “죽음의 라인업”이라고도 불리는 현대식 “스몰볼” 로테이션을 막 도입하기 시작하던 때였습니다. 워리어스는 그 시즌 너기츠를 축출했습니다. 더 이상 사이즈가 중요하지 않았고, 대신 커리처럼 빠른 선수를 가드할 수 있는 파워가 필요했습니다.
2022 년 현재 동부 컨퍼런스 / 디비전은 챔피언십 우승에서 서부 컨퍼런스 / 디비전을 40-36으로 이끌었습니다. 2022년 현재, 보스턴 셀틱스와 미니애폴리스/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총 34번의 NBA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현재 디펜딩 챔피언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입니다.
위긴스, 워리어스에 복귀하며 상황 파악 중 2월 13일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았던 전 올스타 스윙맨 앤드류 위긴스가 이번 주 후반에 경기에 나설 수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13일(한국시간) “위긴스가 이번 주 중 워리어스에 합류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2022년 현재, 76번의 NBA 파이널 시리즈 중 동부 챔피언은 40번의 우승을 차지한 반면 서부 챔피언은 36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골대 근처에서 그의 지배력만큼이나 식서스의 스타는 레크리에이션 당 3.1 개의 3 점 슛 시도에서 32.8 %의 매우 존경할만한 슛을 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엠비드는 자신보다 한 뼘 작은 선수와 혼동하지 않기 위해 이번 시즌에 여러 번의 우스꽝스러운 스텝백 3점슛을 성공시켜 팬들과 수비수들이 그만한 크기의 선수에게서 무엇을 보았는지 의문을 품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12개월 동안 리그의 공동 시즌 MVP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은 비등점에 도달했으며, 이 상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위해 운영되는 게임으로 더욱 예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NBA 일정의 마지막 주에는 화요일 셀틱스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수요일 레이커스와 클리퍼스의 경기 등 꼭 봐야 할 경기로 가득합니다.
각 팀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치는 두 선수가 수요일의 일정을 장식했습니다. 시즌 막판 로스터 연장을 추진 중인 다우틴 제프 다우틴 주니어는 이면 계약으로 팀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었지만, 랩터스에서 더 영구적인 자리를 얻지 못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조쉬 르웬버그의 글처럼, 25세의 이 가드는 NBA 출전권이 얼마나 더 남았는지 걱정하지 않고 그저 농구를 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에 감사할 뿐”이라고 말합니다. 어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