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을 벗긴 게임에 가장 쉽게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기술

창의적, 기술적, 사회적 및 분석적 역량의 견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내일의 즐거운 경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제작의 복잡한 발명 과정과 학제 간 팀이 공동으로 작업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학생들은 스포츠 노하우 또는 장난기있는 디자인을 사용하는 모든 프로젝트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Making Sense of Games 프로젝트는 EU의 Horizon 2020 Research and Innovation 프로그램에 따라 유럽 연구위원회 (European Research Council)가 자금을 지원합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종류를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를 치는 것과 같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MY.GAMES에는 매년 PC, 콘솔 및 셀룰러 장치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성장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기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하거나, 득점한 정도에 해당하는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분석은 전 세계적인 전염병과 같은 혼란의시기에 게임의 변화하는 본질을 더 잘 이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이 원탁 대화에서 우리는 다양한 각도에서 이러한 질문과 추가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한다.

게임 연구가 무엇인지, 우리에게 제공 할 수있는 것, 그리고 그것이 사회에서 게임의 역할을 더 잘 인식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대화를 즐기십시오.

2022 년에 Mission 1.5는 스포츠에 포함시킬 새로운 일련의 질문을 시작할 것이며 Alliance는 가상 기후 행진과 Green Game Jam 학생 버전과 함께 여러 차례 개최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산업으로서 기후 변화에 대한 인상을 인정하고 그것을 처리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있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인구가 적은 손길이 닿지 않은 섬에서 시작하여 지속 가능한 대도시를 만들어야합니다. 인구 증가의 단점을 염두에 두지 않고 이에 대응할 대책을 찾지 않는다면 섬의 생태계와 마을은 결국 붕괴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 거래는 관심, 도달 및 참여와 관련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매체 일 것입니다.”라고 유엔 환경 교육, 청소년 및 옹호 책임자 인 Sam Barratt는 말합니다. pc 배그핵 또는 온라인 게임은 다수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도구.

이 프로젝트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인본주의적인 연구를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그 의미가 어떻게 생산되는지에 대한 원칙을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의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옵션은 각 비즈니스의 거대한 그룹과 조직에 멋진 실시간 3D 이니셔티브를 구축해야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유니티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선 플랫폼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며, 또한 성공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생태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