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비즈니스 기술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방문객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스포츠는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의 핵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텍스트 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newline]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다른 시설의 박사 과정 학생들을 방문하는 것은 능력과 최소한의 대학 구성원 분석과의 관련성에 따라 환영받습니다. 예, GeoGuessr는 iOS 및 Android에서 모두 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을 통해 앱에서 올바르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이미 계정이 있음을 클릭하십시오. 오른쪽 높은 구석에 있는데, 그 후에 암호를 잊으셨나요? 계정에 연결된 전자 메일 태클을 입력하고 암호를 재설정하는 하이퍼링크가 포함된 전자 메일을 발송하십시오!스팸메일이 거기에 걸렸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라.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참가자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모험 및 모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간단히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로우바둑이게임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 연구 센터는 2003 년에 첫 번째 논문이 완성 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국제 박사 과정 연구원의 본거지가 되었습니다. ITU의 다가오는 PhD 전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의 주요 정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모든 직장들이 이번 12개월 동안 프라이드를 어떻게 기념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우리의 사회적 채널을 확인하도록 하라. 이번 달 내내 팬 아트워크,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많은 추가 작품들을 보게 될 것이다. 올해, 전 세계의 우리 사무실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프라이드를 축하할 것이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모니터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전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 경험의 공통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기술과 행운의 확실한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스포츠의 기초를 따르는 데는 규칙에 대한 지식과 몇 가지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스포츠는 여가 또는 즐거운 시간을 위해 종종 수행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 다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도 작품이나 삽화로 간주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게임을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적절히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