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가이드에 따르면 오피를 방문할 때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오피가이드가 알려주는 오피 방문 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한국식 유흥업소 또는 홍등가로 알려진 오피스를 방문할 때는 오해나 난처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규칙과 관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피가이드는 한국 성매매 종사자와 고객을 위한 온라인 가이드에서 방문자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해야 할 일: 종사자의 경계를 존중하세요.

오피스의 종사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경계를 존중하고 그들이 불편해하는 일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통이 핵심이므로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기대하는 바에 대해 논의하세요.

해야 할 일: 위생에 주의하세요

모든 성적인 만남에서 위생은 매우 중요하며, 오피스를 방문하는 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세션 전에 반드시 샤워를 하고 위생에 오피가이드 신경 써야 합니다. 성병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보호 장비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야 할 일: 규칙 준수

오피스에 따라 자체적인 규칙과 규정이 있으므로 이를 읽고 준수하세요. 여기에는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금지, 외부 음식이나 음료 반입 금지, 불법 행위 금지 등이 포함됩니다. 규정을 위반하면 부정적인 경험을 하거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 마세요: 매춘 업소 방문

하룻밤에 여러 오피스텔을 방문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무례한 행위로 간주되며 향후 방문 시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습니다. 한 곳에만 머무르며 좋은 인상을 남기면 재방문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 마세요: 물물교환 또는 흥정

오피스의 직원들은 자체적으로 요금을 책정하기 때문에 가격을 흥정하는 것은 모욕적인 행동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예산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다면 다른 옵션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팁은 기대하거나 요구할 필요는 없지만, 직원이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오피스를 방문하는 것은 정중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의사소통하고, 위생을 철저히 하고, 규칙을 준수하고, 무례한 행동을 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여러분과 직원 모두를 존중하는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