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플랫폼이 가장 적합할까요? 메타트레이더 5와 메타트레이더 4?

어떤 플랫폼이 가장 적합할까요? 메타트레이더 5와 메타트레이더 4?

외환 및 CFD 거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 중 하나는 메타트레이더입니다. 가장 최신 버전인 메타트레이더 5는 2010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 인기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의 이전 버전인 메타트레이더 4는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두 가지 변형에 대해 논의하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타트레이더 4에 비해 메타트레이더 5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어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바뀌었습니다. 툴바 기호가 더 이해하기 쉬워졌고 전체적인 모양이 더 세련되었습니다. 화면이 덜 어수선하게 보이도록 색상 수도 줄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터페이스 변경으로 인해 익숙함을 희생해야 하므로 MetaTrader 4에서 MetaTrader 5로 전환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호환성

MQL4 언어는 메타트레이더 5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으므로 메타트레이더 4용으로 개발된 보조지표, 스크립트, EA는 메타트레이더 5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수년간 사용하면서 고유한 보조지표, 스크립트, EA 라이브러리를 많이 쌓은 이전 버전 사용자는 결과적으로 상당한 장벽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와 반대로 MetaTrader 4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므로 MQL4 기반 사용자 지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개인에게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헤징

헤징 방법은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메타트레이더 4 사용자는 매수 주문과 매도 주문을 동시에 개시하여 베팅을 헤지할 수 있습니다. 두 주문의 합계가 총 거래량이 됩니다. 반대로 메타트레이더 5에서는 헤징이 더 이상 허용되지 않으며 사용자는 한 번에 하나의 포지션만 개설할 수 있습니다. 헤징 방법을 사용하는 트레이더에게는 이러한 변화가 상당한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트레이딩

메타트레이더 5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여러 가지 중요한 외환거래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향상된 MQL5 언어를 사용하여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테스팅 기능이 더 강력해져 전략 개발에 이상적입니다. 메타트레이더 4는 제한된 백테스터 기능을 제공하는 MQL4 프로그래밍 언어만 지원합니다.

결론

트레이더의 필요에 따라 궁극적으로 어떤 플랫폼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됩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과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메타트레이더 5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고유 한 지표 모음을 축적하고 거래를 헤지하려는 경우 MetaTrader 4가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유명 브로커는 두 가지 버전의 플랫폼을 모두 제공하므로 트레이더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