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위한 초보자 가이드: 바이낸스의 기초 이해하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위한 초보자 가이드: 바이낸스의 기초 이해하기

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바이낸스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는 바이낸스이며, 트레이더에게 다양한 거래 페어링과 최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암호화폐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바이낸스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바이낸스의 기본 사항과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를 설명합니다.

금융권에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던 기술자 창펑 자오는 2017년에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를 시작했습니다. 저렴한 거래 수수료와 다양한 거래 쌍으로 인해 바이낸스는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바이낸스는 상당한 성장을 이루었으며 현재 1,0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를 처음 사용하기

바이낸스를 사용하려면 먼저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메뉴에서 “등록”을 선택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생성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고객 알기”(KYC) 절차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이름과 주소, 정부 발급 신분증 이미지 등 본인에 대한 개인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바이낸스는 자금세탁 방지법에 따라 KYC 절차를 이행하도록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입금된 자금

KYC 절차가 끝나면 바이낸스 계정에 자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수용하므로 원하는 코인이나 토큰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나 은행 송금을 사용해 USD 또는 EUR와 같은 명목 화폐를 입금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

바이낸스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이 잘 알려진 알트코인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알트코인까지 다양한 거래 페어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거래” 탭으로 이동하여 거래하려는 거래 쌍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거래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쌍의 가장 최근 가격을 확인하고 매수 또는 매도 주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낸스는 마진 거래와 선물 거래를 포함한 정교한 거래 옵션을 제공합니다.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지만 위험도 큰 레버리지 거래는 이러한 기능을 통해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안전하게 보관하기

암호화폐를 구매한 후에는 안전한 위치에 보관해야 합니다. 바이낸스에도 자체 지갑 서비스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려면 레저 나노 S와 같은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하드웨어 지갑이 보안 위험과 공격에 덜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결론

바이낸스는 트레이더에게 다양한 거래 쌍과 최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암호화폐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제공된 지침에 따라 바이낸스에 등록하고 바로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항상 스스로 조사를 수 https://www.probinance.com 행하고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금액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