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친절하고 연합을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게임 이론을 활용하여 연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상의 시간주기 게임은 오락을 위해 수행된 진정한 게임 또는 수학적 게임 개념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목표는 행 내에서 4 개의 사각형을 덮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적인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정적인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킨이 필수 결과에 대해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대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린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포함합니다. 일부 보드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쉬운 방법 일뿐입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기술 및 가능성의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우리는 청소년을위한 무료 게임의 수백을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모험 비디오 게임, 퍼즐 비디오 게임, 액션, 운동 및 스포츠 활동 게임은 모두 당신이 발견하기에 적합합니다. 핀과 제이크와 함께 어드벤처 타임 게임을 즐기시겠습니까, 아니면 위 베어 베어스와 함께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을 즐기시겠습니까?
게임은 게이머가 지침에 의해 정의된 인위적인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를 산출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형태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소비자 디지털에서 재생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스포츠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