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하는 공황 발작에 대한 5 가지 팁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징후에 대해 당신의 GP에게 말할 수 있고 숙련된 공황 발작 치료법을 검색할 수 있다.

증상은 종종 10분 안에 최고조에 달하고 그 후 몇 분 안에 사라지기 때문에 의사가 볼 수 있는 것은 거의 남지 않는다. 비록 불편하기는 하지만, 예외적으로 그렇게 패닉적인 공격은 대개 의학적으로 위험하지 않다. 공황장애의 증상은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 2주 안에 강화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더 오래 지속된다면, 당신은 여러 번의 공황 폭행을 당하거나 다른 불안의 징후를 경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심각한 신체적 문제는 대개 공황 발작과 비슷한 신체적, 정서적 징후를 유발하기 때문에 의사는 먼저 개인이 신체 기능 장애를 갖지 않도록합니다. 어떤 공황 폭행은 선택된 상황에 대응하여 일어난다.

다리의 진동에 해당하는 일부 증상은 공황 장애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감각과 완전히 다릅니다. 기록상의 다른 징후들은 공황장애를 가질 수 있거나 가지지 않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서 일어날 수 있다.

공황 장애는 비슷한시기에 모두 4 개 또는 추가 징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황 장애는 알고 정복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공황 발작은 여러분이 정말로 안전하지 않거나, 혼란스럽거나, 불안하다고 느낄 때마다 일어날 수 있다.

환경이 혼잡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의 체격은 본능적으로 당신이 싸움이나 비행 상황에 있다고 가정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제 상황에서 연습하십시오. 공황 발작의 지표가 다가오고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두 번째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 시작할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심리상담센터 몇 가지 권고사항이 있다.

증상은 공황 발작의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증상은 약 10 분 동안 지속됩니다.

당신은 몇 년 동안 극도의 공황 폭행에 민감할 수 있다.

특히 광장공포증이 있다면 더욱 그렇다. 또는 그들은 종종 식당이나 경기장에 있는 거대한 군중 속에 있는 것과 비슷한 특정한 상황과 연관되어 있다.

때때로 당신이 확실한 상태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심각한 신경질을 일으킬 수 있다.

장기간에 걸쳐 파도 속에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한 시간 이내에 사라지지 않는 꾸준한 징후가 있다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무엇이 공황 폭행과 공황 장애를 일으키는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다. 그러나 혼란스럽거나 위험에 처하면 몸은 자연스러운 반응을 보인다. 그것은 당신의 심장을 빠르게 하고, 더 빨리 숨을 쉬게 하며, 당신에게 힘을 불어넣어 준다.

호흡 재훈련 운동은 혈액 속의 산소와 CO2 범위를 재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음의 특정 경로에서 세로토닌의 향상은 낮아진 불안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세로토닌이 불안에서 일을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더 많은 증거는 SSRI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뇌가 더 많은 세로토닌을 사용할 때 실제로 불안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때때로 초조해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지속적인 문제다. 히스테리의 지표, 유형 및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종종 의사는 여러 가지 치료법을 제안합니다.

강박 장애는 통제 할 수없는 불안한 생각이나 행동이 특징입니다. 강박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지속적이고 달갑지 않은 생각과 그림에 영향을 받거나 특정 의식에 참여하고자 하는 압박감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일부 강박장애 환자들은 관련 의식 없이 오로지 강박적인 생각을 할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은 종종 아무런 경고없이, 그리고 일반적으로 명확한 방아쇠없이 갑자기 공격합니다. 공황 발작은 단기적인 스트레스 요인 때문에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낭만적 인 동반자에 대한 정서적 인 애착, 삶의 전환 및 중요한 삶의 변화를 포함하여 중대한 개인적 손실은 모두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불안한 기질, 과도한 안심 욕구, hypochondriacal 두려움, 지나치게 조심스러운 세계관 및 누적된 스트레스를 가진 개인은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