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한 제휴 마케팅 방법 악용

실제로, 당신은 블로그 또는 당신이 몇 달 전에 만든 것과 관련된 수입이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로서 온라인 광고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 모델과 대화하는 제품을 결정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어떤 제품이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 맞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다른 것과 함께 가야 한다.

그곳은 사람들이 클릭해서 주로 이슈를 공유하는 곳이고, 아마 가장 많은 지렛대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 지원 질문에 24/7 시간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어느 쪽이든 성장하면서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커미션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내 시청자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그들이 흥분한 것을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광고주를 위한 판매와 깔때기를 통해 소비자를 밀어낸 제휴사로서 당신을 위한 수수료로 이어진다. 일단 온라인 고객이 당신의 마무리에 추적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하면 그들은 제3자 터치다운 페이지나 사이트로 이동한다.

만약 그들이 동의한다면, 당신은 제휴 동반자가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커미션을 받기 때문이다.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은 어떻게 넷 페이지에 대해 배우고 검색 결과에 넣을 수 있습니까?

수년에 걸쳐 제휴사 순 마케팅은 비즈니스 진행을 위한 경제적 전략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날 5 개 브랜드 중 4 개 브랜드가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이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면 최소한의 재정과 적은 노력으로 모델 의식을 높이고 총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거래당 지불 특성 때문에, 그것은 기업들이 광고 비용을 줄이는 반면 더 넓은 시장 범위를 두드리는 것을 허용한다.

일부 제휴 마케터는 현장에서 경력을 쌓는 데 성공하는 반면, 다른 마케터는 공통 직업을 유지하면서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보충합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더 이상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수익을 크게 늘릴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한다.

기존 작업이 백그라운드 내에서 계속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현재 뷰어에게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추가 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쿼 법률마케팅 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힘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샘플링한 후, 설득력 있는 방법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완전한 평가를 작성하여 방문자를 다시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유도한다.

헌신이 줄어들고, 설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위험성이 낮은 광고로 풀뿌리 기업들은 빠르고 원활하게 아윈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다.

모델 노출, 방문자 및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출판사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자체 관리하십시오. 이는 젊은 회사가 번창하는 데 필수적이다. 제휴 광고는 사이트가 판매로 이어지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송하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일일 재단에서는 74 %의 개인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하며 반대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