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새해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5가지 예측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추가로 도입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사이트를 찾고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계열사 + 귀하의 틈새}를 검색하고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성능을 관찰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의 지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도 있습니다.

기본 문구가 명확 해지면 온라인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단일 사람에서 완전한 기업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은 매달 몇 백 달러의 수수료 또는 수천만 달러의 수천만 달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분의 풍요로운 독자층을 제공하는 경우, 세포라는 당신을위한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매점은 스킨케어, 체격 관리,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태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시청자들에게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가득 찬 서사시 출판물이 될 것이다. 당신이 미리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믿음이 많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살 가능성이 더 커진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함께 고용 된 감소 일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서 구매 동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자아를 기록하고, 그것을 덩어리로 나누는 것을 지지한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얻게 된다.

나는 제품과 회사를 고려하기 때문에 청중 앞에서 그것을 얻는 것이 내 책임이므로 나처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범주에서 특집 상품과 추천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 우리는 기존 전망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왜 그렇게 중요한지 탐구하고 어떻게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키워드 검색을 시작하고 관심 분야가 유망한 것으로 보이면 논리적 인 후속 단계는 스프레드 시트처럼 모든 관련 키워드를 한 곳에 모으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구는 사용자가 작성하는 콘텐츠 유형과 목표 키워드 레코드를 형성합니다.

귀하가 귀하의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의 모든 곳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판매 수량은 영국 내에서만 21 억 6000 만 파운드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계열사 순 마케팅은 기업 발전을 위한 경제적 전략으로 꾸준히 상승 해 왔습니다. 오늘날 5 개 제조업체 중 4 개 업체가 광고 이니셔티브에 포함된 일부 유형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이것이 경험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양을 생각해 보라.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완벽한 제품의 선택은 현재 콘텐츠와 연결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중요하며, 달성 가능한 경우, 광고하기 위해 제안하는 디지털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청중들에게 당신이 실제로 엑스비디오 그들의 자금을 가치 있게 만드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