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배울 수있는 오늘날 NBA를위한 최고의 솔루션

이 날 진행된 게임에는 다양한 최고의 팀과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또한 NBA가 TV에서 주목할 만하다. 휴일은 매 시즌 첫 NBA 게임이 커뮤니티 TV에서 방송 될 때이기 때문이다. 이 날에 진행된 게임은 특정 시즌 동안 가장 높은 등급의 비디오 게임이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 3 × 2 패턴을 채택했는데, 이는 한 명의 직원이 비디오 게임 1, 2, 6 및 7에서 하우스 코트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반면, 반대는 게임 3, 4 및 5에서 집에서 뛰었습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모든 대회에서 상위 8 개 그룹과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올스타 휴식 직후 트레이드 마감일은 동부 시간으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질 예정입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 내의 플레이 품질은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경쟁 리그 나 주요 공평한 클럽보다 훨씬 높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그룹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전문직 전환을 모색하는 대학생을위한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더 나은 기록을 가진 모든 시리즈의 직원은 1 라운드와 함께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그 최고의 정규 시즌 문서를 보유한 직원은 수행하는 모든 시리즈에서 홈 코트 혜택을 보장받습니다.

리그 내의 누군가가 그를 제대로 폐쇄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다음 해 플레이오프에서 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스티브 커 워리어스 감독은 20일(현지시간) 서부 콘퍼런스 결승 4차전보다 불과 몇 시간 앞서 텍사스 초등학교에서 18명의 청소년과 3명의 성인이 총에 맞아 숨진 뒤 총기 관리에 대한 또 다른 감정적 호소를 하고 있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비수기 조정을 생각하면서 수비 개선을 강조하고 있다.

Klays 챔피언쉽 모자는 Klay Thompson이 퍼레이드에서 그의 NBA 챔피언쉽 모자를 잃는다.

그는 NBA 드래프트에 참가하는 플로어 리더들 사이에서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호주의 십대 다이슨 다니엘스는 엘리트 유망주들을 위한 G리그 이그나이트 개발 프로그램에서 일한 후에 복권 유망주가 될 수 있다.

디트로이트 – 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레벨 가드 Chauncey Billups와 전 샌디에고 충전기와 디트로이트 출신의 안토니오 게이츠가 목요일 저녁에 시작된 미시간 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최신 클래스의 회원을 이끌고 있다.

몇 년 전부터 모두가 골든스테이트의 스티븐 커리라고 부르는 일본야구중계 것이다. 농구의 역사적인 과거에는 아무도 여분의 3 점슛을 만들지 않았거나 후프를 통해 공을 던지는 기술을 카레보다 쉽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애리조나의 베네딕트 마투린, 듀크스의 A.J. 그리핀과 위스콘신의 조니 데이비스는 지난 시즌 NCAA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교수진 수준의 대규모 군중 앞에서 NBA 잠재력을 과시했다. PHOENIX & The Phoenix Suns는 Morgan Cato를 농구 운영의 보조 공동 감독관 및 vp로 고용하여 NBA 프랜차이즈의 보조 GM 타이틀을 보유하는 주요 여성으로 변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