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요약설명 : 5가지 쉬운 단계

만약 제품 정보가 없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추가하기 전까지는 캠페인에 홍보할 상품이 없을 것이다.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 국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의 상호 작용의 중심에서 우리에게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사용하면 주문 웹 페이지가 다시 돌아올 때마다 새로 고쳐 지므로 주문을 확인하는 것이 지루하고 혼란 스럽습니다. 카트 웹 페이지도 이제 버그가 있어 카트 대신 최근 검색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검색 필드 내에서 수도꼭지를 잠궈 검색을 편집하는 시간의 절반은 필드를 대용으로 지웁니다. 제품 웹 페이지를 학습하려고 할 때 뷰 중앙에 떠 있는 백투톱 버튼이 있습니다. 당신의 목록에 항목의 더미를 저장하려면 그냥 센터 아이콘을 누르면 우리는 당신이 거래를 놓치지 않도록 가치 드롭의 당신에게 경고합니다. {View in you room}은 휴대 전화의 카메라와 VR을 활용하여 공간에서 볼 자위용품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CTA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예 :쇼핑 방송의 끝 부분에 대해 {Add to Cart}를 누르십시오. 당신은 제품의 이점, 사용법 및 추가 사항을 다루는 유사한 경우를 위해 1 시간 동안 숙고했습니다. 예산이 당신을위한 제약이 아니라면 유료 광고를 사용하여 행사를 홍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니 시청자들에게 그 사건에 대해 알리고, 그들에게 채널을 맞추기 위한 목적을 제공하도록 하라. 리가 정말로 할 수 있었던 것은 자신을 위한 모델을 만드는 것이었다. 기존 고객층을 분석하고 인터뷰를 진행하여 타겟 시장의 좋아요, 싫어요, 그리고 고통 포인트를 결정할 수도 있다.

특히 직불 카드 또는 은행 카드가 없는 구매자의 경우 Daraz는 집에 공급되는 현금으로 온라인 구매 시설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구매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Android 및 IOS 용 Daraz 앱을 구입하고 주로 호기심과 구매 요구에 따라 맞춤형 쇼핑 경험 스타일을 갖도록 권장합니다. YouTube에서 Daraz 온라인 쇼핑 비디오를 확인하여 명확한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Snapdeal은 인도의 선도적인 순수 플레이 가치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4 대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우수한 고품질 및 가치있는 상품을 집합 적으로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라이브 스트림에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단순히 주위에 윙윙 거리는 소리를 만들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시청자가 한 가지 특별한 것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추가적으로, 그러한 이벤트는 더 친밀하고 조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청중의 신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체류 비디오에서 완전한 스크립트를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리는 7시간짜리 레지던트 스트림 비디오에서 380개의 립스틱을 발랐을 때 유명해졌다.

온라인 소매 업체는 구매자의 집, 사무실 또는 원하는 곳으로 제품을 직접 배달합니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신속하게 배송 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방법을 사용하여 소비자는 물리적 상점을 물리적으로 방문하여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운 토마스는 또한 개인 쇼핑 서비스를 설립함으로써 더 많은 노력을 했다. 아일랜드 백화점 소매상인 브라운 토마스는 당신에게 완전히 맞춤화할 수 있는 쇼핑 가능한 비디오를 주기 위해 Smartzer와 손바닥을 결합했다. Nordstrom은 여전히 구매를 계속하는 실험 수단이지만 이미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국의 고급 백화점 체인인 Nordstrom은 직접 및 디지털 기능을 혼합하기 위해 개인 레지던트 스트림 채널을 출시했다. 제품이 아직 잘 사용되지 않았으며 온라인 시청자가이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면 판매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관찰하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는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으며 이러한 보험 정책에 대한 책임이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개인 정보를 제출하기 전에 이러한 보험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유럽 경제 지역 (EEA) 외부의 휴가 장소로 자주 전송 및 / 또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또는 확실히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하나를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작업하는 근로자에 의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당사에 제시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당사를 통해 받는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 지식, 위치 정보, 웹 로그 및 기타와 함께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사용하는 세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