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기술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도록 돕는다.

그들은 당신이 시장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술을 포함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실제로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우리의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있는 이유와 그들이 어떤 순위로 성장했는지 여부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 있고 창의적이 되십시오. 사람들은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로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정상적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더라도 파티에 있을 수 있다면 고려해보십시오.

이것들은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 주로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향상으로 측정되는 큰 기대 ROI 소셜 미디어에서 상대적으로 새로운 나이를 먹은 회사의 경우, 나의 제안은 적절한 초점과 경제적 기대치를 가진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홍보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늘날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할 수 있는 최고의 문제 중 하나입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어린이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수천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 LinkedIn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도구를 사용합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이메일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적절한 단계입니다. sns 마케팅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선택이 무엇이든,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십시오. 한편 LOL 또는 LMAO와 관련하여이 약어와 통합 된 유혹을 느끼고 있으며, 많은 것을 알고있는 웨딩 플래너로 발견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친구를 통해 당신의 사업의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구성하라는 말을 듣고, (당신은 웹 로그가 무엇인지 확신하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Bam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1 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마케팅을 위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합니다, 목 인터넷 광고의 모든 고통은 무엇입니까! 나는 한 때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를 돕고 있었던 올해를 기억합니다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이 회사에서하는 것을 추가로해야합니다. 진행 속도는 12 개월당 약 $ 60k – $ 80k입니다.

둘째, 귀하의 정보를 만들고 포기하지 않도록 예정된 시간을 정하십시오. 너무 쉽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고 누구나 그것을 알기로 결정하십시오. 나는 sns 마케팅 주 당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시간 프레임마다 시간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보냅니다 주 동안, 나는 내 생활 수준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합니다 다음을 포함; 이메일 통신, 내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 라인 및 서핑 총계 나는 당신이 정확한 운동화를 할 것을 제안합니다 내가 이전에 말한 추기경 4 항목을 게시의 일부로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관련된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확실히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소셜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접속하기 위한 장소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턴트의 도움을받는 것 이외에 개인은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구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뭔가를 시도하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묘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귀하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처음 효율적인 버즈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면 계획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작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고려하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독점적이며 모두가 1입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을 진정으로 알아 차리기 위해 대상 고객을 살 수있을 것입니다 거기에 뭔가가있어 온라인 군중에게 그렇게 매력적이되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현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결정하고 와인을 블렌딩하는 것 (대부분의 샴페인은 블렌드입니다)에서 두 번 발효하여 적어도 1 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하룻밤 사이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쉽지 않습니다. 학습 곡선이 있으며, 그것을 성취하려는 열정이 있어야합니다. 노력을 기울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