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란 무엇인가?

80 년대에 부동산 투자 기금은 전 세계적으로 개발된 실제 부동산에 점점 더 많이 관여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국가의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일반적으로 해당 국가의 실제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문 정보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의 실제 부동산 투자 위험을 평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바쁜 도로에 있는 집은 더 저렴할 수 있지만 조용한 측면 도로에 위치한 집만큼 빨리 존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에 이어 위치한 콘도 건물은 가장 가까운 통근 연습장에서 1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가치보다 더 빨리 반등할 수 파워 볼 분석법 있을 것이다. 지속적으로 부동산을 업데이트하고 강화하여 고임금 임대인을 계속 유치할 수 있다.

CrowdStreet의 Darren Powderly는 Brad Padden과 함께 자신의 에이전시가 오늘날의 부동산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주택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 연간 호기심, 연간 수익률 또는 목표 수익률은 펀드 구매자가 실제로 얻은 수익이나 호기심이 아닌 연간 목표 수익 또는 연간 목표 수익을 나타냅니다. 부동산 평가는 일반적으로 실제 부동산 투자 중에 취해지는 예비 단계입니다. 정보 비대칭은 부동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며, 축하 장소는 부동산의 실제 가치와 관련된 추가 정확한 데이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자는 때로는 구매하기 전에 부동산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다양한 실제 부동산 평가 전략을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부동산에 대한 서류 및 정보 수집, 신체 재산 검사 및 유사한 부동산의 시장 가치 평가가 포함됩니다. 부동산 가치 평가의 광범위한 방법론은 웹 운영 소득을 자본화 비율 또는 CAP 비율로 나누는 것입니다.

결국, 당신이 고용하려는 그 단독 주택은 20만 달러 이상이 들 수도 있다.

실제 재산에 대한 레버리지는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하여 부동산을 구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은행, 모기지 대출 기관 또는 신용 점수 조합에서 대출을 받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접 구입하는 데 필요한 현금의 전체 금액을 지출하면서 당신의 실제 부동산 보유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재활, 고용, 재 융자는 부동산을 개조하거나 주택을 개조한 경험이 있는 부동산 구매자가 활용하는 부동산 자금 조달 기술입니다. 이는 레버리지로 인한 기회를 최소화하지만 잠재적 인 ROI를 제한합니다. 리츠는 매우 투명하며 수입과 청구서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개해야하므로 처음 부동산 구매자가 포트폴리오에 약간의 실제 부동산 홍보를 추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됩니다.

나는 항상 내가 투자하는 시장 내에서 지역 모-팝 부동산 관리 사업과 함께 일한다.

적절한 시장,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택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에서 구입하고 이러한 부동산을 약간 조정하는 것도 구매의 장기적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나의 실제 재산 포트폴리오의 주된 목적은 재정적으로 편파적이지 않은 100 pc가 되거나 미래의 비용을 고려하더라도 일하지 않고 모든 청구서를 두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