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깨닫는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함정과 오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옵션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온라인 마케팅은 그 옵션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하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에 등록했다. 즉, 당신은 당신의 모든 수입이 제휴 순 마케팅에서 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최근에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마케팅 대상, 마케팅 담당자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달성하는지, 마케팅 상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종종, 회사 제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빈티지 상품 및 다양한 고유 품목을 위한 전세계 온라인 시장인 Etsy는 제휴 웹 마케팅 파트너와 함께 수많은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합니다. 신청하려면 신청자는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제출해야 합니다. Etsy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으려면 자격을 갖춘 후보자가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활기차고 독특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모델 정체성을 가지며 다양한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계열사들은 또한 지도를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매니저와 접촉하게 된다.

Cheapflights는 유료 고객을 데려 오지 않고 제휴사에게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는 것에 대해 제휴사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보트의 헌장 가치에 따라 Boatbookings는 순 헌법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수수료에 대해 제휴사는 기본료로 20%를 받게 되며, 쇼핑객의 양을 언급할 경우 요금이 인상될 위험이 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동료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효율적으로 기업을 홍보하고자하는 도구와 자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판매가 언제 이루어지는지 그들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기본 옵션이 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모델에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수단의 기초를 코팅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위한 몇 가지 모범 사례에 대해 논의합시다. 제휴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의 한 가지 장점은 추가 동료가 귀하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이드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가지 않아야하므로 가장 간단한 해상도입니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시청자는 귀하가 말하는 것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회사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임에 틀림없다. 이것을 잘못 이해하면 성공을 방해하고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겉으로보기에는 홍보 할 수있는 수많은 서비스 나 제품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추천 할만한 것들을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절한 선물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해외담배배송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청중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이 측정 기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참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비싸거나 관심 분야가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대부분의 구매자들은 구매하기 전에 그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가장 높은 평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공개 한 비즈니스 또는 저자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콘텐츠 내에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는지 묻습니다. 당신이 만나는 우수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과 공유할 특정한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게 당신과의 관계를 기꺼이 주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