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바꾸기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에 종사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와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의 규칙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이동 중에 입력할 수 있을 때 인생은 훨씬 더 재미있다.

Kizi Mobil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플레이하십시오.

당신은 AARP.org를 떠나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의 인터넷 사이트로 가고 있다.

공급자의 약관, 조건 및 정책 롤대리 이 적용됩니다. 다른 장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AARP.org로 돌아가십시오.

전문 지식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채택합니다.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위치 재생 게임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일반적인 잔디 비디오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정원 그릇을 포함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점수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종종 둘 다를 수반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한 형태로 사용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위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G.com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 큐레이터가 선택한 게임을 제공하는 인터넷 상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게임 구매자, 대안의 자유를 제공하는 생생한 게이머 그룹.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놓여 있는 테이블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게임에서 여분의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규칙은 변형 및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포츠에서 끝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머들이 3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독특한 스포츠에서 절반을 차지하고 있을 것이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심지어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종종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월간 비디오 게임을 레크리에이션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여 언제든지 활성 회원 계획만큼 길게 얻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카탈로그 및 클래식 카탈로그는 해당 회원 계획의 회원에게도 제공되지만 일부 게임은 PlayStation Plus 서비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종료 날짜가 있을 수 있습니다.

PS4 및 PS5 비디오 게임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에서 다음 여행을 선택하십시오. Childish Gambino, Wolf + Rothstein 및 MediaMonks의 Pharos AR은 세계 최초의 멀티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AR 음악 전문 지식에서 Childish Gambinos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갑니다. 당신이 당신의 스포츠를 만들고, 다루고,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