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올바른 일정은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중요합니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추가하면 참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그룹에 관심을 유지합니다. Sumo에는 귀하의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유용한 사이트 방문자 및 소셜 미디어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있는 것은 소셜 공유 기능입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손님이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유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상업의한 가지 단점은 청중이 금지된다는 것입니다. 간판이나 광고 배너가 건물에 배치되면 특정 지역에서만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Online Optimism은 사물의 밝은면을 전문으로하는 것에 대해 한두 가지를 알고있는 웹 기반 디지털 광고 및 디자인 대행사입니다. 2012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뉴 올리언스, 걸프만 및 전국의 비즈니스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두에서 효율적인 광고로 인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했습니다. 창업자 마이크 글레바가 시작한 이 회사의 주모자들은 메신저 앱의 힘을 이해한다.

사실,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보다 메신저 앱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즉시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목표라면, One 10 Media는 당신이 함께 일해야 할 사람이다.

팩토리는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놀라운 브랜드를 위해 훌륭하게 만들어진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각 마케팅 캠페인은 진정성 있고 확장 가능하며 ROI 지향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 회사는 수익성 있는 영향력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확인된 관찰 보고서를 가지고 있다.

2011년부터 LYFE Marketing은 2,000개가 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해 왔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개별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오피 결정하십시오. 이러한 목표의 조합은 진실한 스포츠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분류해야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을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을 임대하는 경우, 그것은 단지 캠페인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숙련 된 사내 팀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사람 참여율은 페이스북보다 15배, 트위터보다 25배 높았다. 브랜드와 기업이 관련되어 있을 때, Instagrams의 목표는 기업이 풍부하고 눈에 보이는 환경에서 매력적인 이미지를 통해 각각의 잠재 고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러한 각 웹 사이트는 고객이 양질의 것으로 간주하는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 수집, 큐레이터 및 그룹 전용입니다. 이 과정은 크라우드 소싱되어 초보자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회원이 관련성과 공통 클래스로 하이퍼 링크를 친절하게하고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방대한 사용자 기반, 그 중 하나에서 다른 하이퍼 링크로 인해 작은 웹 사이트가 플래시 군중 속에 있을 수 있으며 목표 웹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갑자기 급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프로모션 외에도이 사이트는 특정 인물 커뮤니티 및 카테고리 내에서 광고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더할 것이고, 그들이 사업의 현실을 본 후에 그것을 더 좋아할 것이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확실히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현명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혼을 경계하고 있다면, 인상을 모니터하십시오. 거기서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공유된 추구에 근거하여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Daniel은 마케팅 담당자가 소셜 판매, 콘텐츠 마케팅 최고의 관행 및 근로자 옹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노동 외에도 Daniel은 쪼그리고 앉아있는 유형을 연습하고 팟 캐스트를 듣고 나쁜 농담을합니다.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한 가지 핵심은 조직과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참여 콘텐츠를 게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팀은 콘텐츠 자료 달력 및 승인 과정을 수립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