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고 싶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실제 이야기

블로그 게시물, 제품 리뷰, 뉴스 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신의 웹 사이트, Affiliate Summit 및 그녀의 기업 동반자인 Shawn Collin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관리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는 것으로만 확장된다. 광고에 종사하는 경우 제휴사 순 마케팅에 대해 들어 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적합하고 콘텐츠 자료와 관련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의 한 가지 주요 목적은 청중들이 그들의 영향권 안에 있는 동료들로부터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듣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빠르게, 당신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수용하는 극도로 타겟팅 된 시청자를 통해 직접 입력하고 영향을 미치는 제휴사를 통해 광고 노력을 전달합니다. 이 광고 모델은 관리 비용을 간단하게 만들고 귀하의 돈이 순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PPC 프로모션과 같은 다른 광고 모델과는 달리 귀하의 웹 사이트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판매가 이루어질 때 돈으로 절반의 방법 만 보장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사람들을 고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커미션 기준으로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는 브랜드가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하는 효율적인 기술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인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성이 높은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조자들도 그들의 일에서 수입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찾고 있다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 및 제휴 하이퍼 링크 추적 플러그인을위한 최고의 WordPress 플러그인 목록을 사용해보십시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판매하는 경우. 번창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항상 추가로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한 가지 방법은 소득의 대체 흐름을 발견하는 것이다. 지금 바로 가입하여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소득을 개발하십시오. 전환율과 그에 따른 수익이 잠재력만큼 과도해질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 모든 새로운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별 초보자의 정보는 귀하의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과 귀하가 기대할 수있는 혜택을 통해 귀하를 안내합니다.

그러나이 게시를 시작한 이래로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적용은 개인이 아닌 제품을 가져 와서 마치 개인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청중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그들을 다시 붙잡을 수 있음을 깨닫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를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청중의 믿음을 구축하는 좋은 일을했다면, 같은 종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제출에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과 함께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승리하지 않습니다, 제한 시간 거래 또는 항목에 대한 감사를 말하는 이메일을 공유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한 번 더 제공합니다.

조바심을 내야 할 어떤 놀라운 혐의도 없고 어떤 제품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완벽한 해답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자신의 거주지의 위안에서 일하는 동안 생성하는 제품에서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제안할 때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아래에서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자주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오피가이드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당신의 시청자를 도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즐거움 중 하나로 전환해야 합니다.

반복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일에 걸쳐 전월의 검증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수익성있는 제휴 캠페인을 만들어야하는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홍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계열사로서, 당신은 아마도 이러한 플랫폼을 결합하고 당신만의 제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수수료를 보는 느낌 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