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을위한 최고의 기술

우리 주변의 지역사회와 환경과 깊이 협력함으로써, social value 우리는 여분의 공평하고 포용적인 세계의 뮤즈를 확립하고 있다.

지금 우리의 투어 비디오를 보고 곧 온라인이나 직접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2015년 Chitkara College of Schooling은 Erasmus + International Mobility 프로그램을 통해 교수진과 직원을 위한 기회를 시작했습니다.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은 라트비아 대학 및 Universidad de Castilla-La Mancha와 이동 계약을 맺습니다.

물론 그 어떤 것도 독신자의 학위를 추구하지 않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본질적으로 잘못되거나 억압적인 한 가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고등학교 졸업 후 모든 종류의 고품질 교육 및 훈련 경로를 장려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모두를 위한 대학 준비라는 목표를 포기한다면 준수하기 쉬운 커버리지와 자원 결정에 대해 우려한다.

Texas Tech University의 College of Education은 교육 분야의 스펙트럼을 다루는 수십 개의 석사, 박사 및 자격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세 대학원 부서는 각각 자신의 임무, 비전, 리더십, 독특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시작된 교육 과학 예술 학사는 졸업생들이 학교 교육 분야에서 많은 경력을 쌓을 수있는 정보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교육 개발에 대한 노출과 함께 주요 연구 분야의 균형 잡힌 데이터를 준비하는 유능한 영어 학자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학부와 대학 대부분을 인정하는 고등교육위원회의 인증을 받았다.

그들이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때 영감을 주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교육용 yr을 시작하라. 학생, 학교, 근로자, 지역사회 구성원들은 2022년 8월 19일 금요일 UH 컬렌 공연장에서 열리는 이 무료 행사에 초대된다. 수십 명의 UH College of Education 회원은 강사 준비, STEM 교육, 전염병 과정에서의 학습 및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는 2022년 미국 교육 연구 협회 회의에 대한 분석을 공유합니다. 학부생 멜리사 쿼크Melissa Quach는 다문화 성공 이니셔티브 동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두 번째에 있는 전자는 기본적으로 대학 자체인 구성 대학 ⁇ 설립이라고합니다. 국립 대학교는 그 존재를 185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1854 년에 아일랜드의 퀸즈 대학교 (Queens University of Ireland)와 아일랜드 카톨릭 대학교 (Catholic University of Ireland)가 창설되었습니다. 1880 년부터이 두 대학의 학위 수여 역할은 1908년 국립 대학교와 벨파스트 퀸즈 대학교가 설립 될 때까지 남아 있던 아일랜드 왕립 대학교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대학이라는 단어는 온타리오 주 공립 중등 학교라는 이름으로 계속 사용됩니다. 캐나다 전역의 다양한 공평한 학교들도 그 이름에 대학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캐나다에서는 대학과 대학의 구분이 뚜렷하다.

NEC는 전체 론적 단계, 자습서, 종교, 정서적, 육체적으로 공부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비 세속적 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 중 한 명이 당신을 영의 방으로 인도하고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당신을 닦아 내고,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을 얼룩지게 할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신경질적인 공격을 받고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위한 상담에 유용한 자원 센터를 가지고 있다.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모든 공통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만 원주민 지식과 이해의 관점입니다. Sapsikwa ⁇ , Ichishk ⁇ in / Sahaptin 단어 의미 트레이너, 오레곤 주 교육의 대학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오레곤 주의 9 연방 인정 부족과 협력.

이 대학들은 석사 학위를 제공하고 연구 시설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20 개가 넘는 트레이너 코칭 학부 또는 신학교가 있으며, 대부분은 교육 학사 학위만 수여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시간 학교가 종종 고등 교육 기관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학생들은 전형적으로 대학보다는 학교에 다닌다고 말한다.

1989 년까지 어떤 대학도 직접 교육이나 연구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학의 구성 학부에 의해 공식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Kollegio (그리스어 ⁇ ⁇ )는 주로 개인적이며 그리스 고등 교육 시스템에 속하는 Post-Lyceum Education 센터 (그리스어 ⁇ ⁇ , KEME로 약칭 됨)를 다시 지칭합니다.

우리 학과 졸업생들은 2차 학부의 강사가 되거나 교수, 시인, 소설가, 평론가로서 대중매체, 상업, 문학 영역 안에서 창의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뛰어난 전문가가 된다. 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