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본 사항이 공개됨

하지만 구글의 공허함에 소리를 지르고 있고, 당신의 메시지는 130조 페이지의 바다 속에서 익사하고 있다.

아래에서 우리는 관심있는 웹 로그 영역을 선택하는 것부터 웹 사이트 전환을 늘리는 것까지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단계별 초보자 가이드를 공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소득 잠재력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당신이 기업가이든, 블로거 지망생이든, 또는 국제 기업 CEO이든, 콘텐츠 광고는 웹의 각 구석에있는지도에 브랜드를 넣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의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브랜드 의식을 높이고, 사회적 증거를 강화하고, 달성 범위를 넓히고, 다음 ROI를 산출 할 수 있습니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된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전략은 당신의 청중이 입구와 중간을 원하게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취를 위해 당신을 설정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하면 일부 제휴 수익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방문자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합하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 덩어리에 다시 하이퍼 링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하는 동안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하십시오.

결국, 당신의 가장 열렬한 추종자들은 훌륭한 잠재적 동료들이다. 후속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상품에 대한 맞춤형 광고를 표시하지 않는 한, 귀하의 웹 사이트에 어떤 광고가 있는지에 대한 완전한 관리가 없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홍보 부서 내에서 절약할 수 있는 은총이다. 결국, 잘못된 것을 제안하는 것은 당신의 평판을 더럽히고 잃어버린 추종자들을 보장할 수도 있다.

청중을 멀어지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절대 쓰레기인 제품을 광고하는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의 표준을 향상시키고 잠재적으로 그들의 검색 프로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문서의 주요 하이라이트를 선정했다. 겜블시티 가입방법 만약 제대로 된 광고를 한다면, 광고는 확실히 제휴 웹사이트를 더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항상 전환 가격을 계산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도중에 지표를 관찰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SE Ranking의 올인원 SEO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든 단일 웹 최적화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최상의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백 링크를 얻으려면 SE 랭킹의 백 링크 검사기를 사용하여 경쟁 업체와 백 링크를 감사하십시오. 백링크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2009 년부터 Ive는 제휴사 순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잠재 고객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현명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쇼핑객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LinkedIn이 귀하를위한 장소입니다. SEO 및 자연적인 방법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홍보는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성능을 더욱 빠르게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기존 관심사 내에서 적합한 경우에도 해당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기능을 통해 블로거는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 한 다음 설득력있는 수단으로 모델을 홍보하는 완벽한 평가를 작성하여 트래픽을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되돌립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배우고 실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단계에서 철저한 가격은 네트워크를 귀하의 필요와 일치시키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철저합니다. 당신은 또한 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몇 가지를 고려하십시오. 클릭당 지불 광고의 일부 형태와 달리, 설정에 따라 각 리드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결코 긍정적이지 않은 경우, 가격을 미리 설정하십시오. 각 제품에 대해 수수료율을 결정하고, 각 판매가 당신이 만든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길지 정확히 깨닫도록 한다.

마케팅은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지만, 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단계는 그 제품에 대한 지식과 지원의 공급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이 많을수록, 더 잘난 사람들은 실제로 더 잘난 사람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