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당신의 관점

확실히 내 유튜브 비디오 중 하나에서, 나는 완전히 다른 세 개의 팟캐스팅 마이크를 평가한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옹호하고, 신뢰하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나는 최대한 빨리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경로로 갔지만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마침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공하기 위한 기술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당신이 아마 볼 수 있듯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은 무료 경험이 아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몇 가지 또는 많은 부분에서 중요한 기술을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미 그것에 정통하지 않은 경우 관심 분야의 몇 가지를 배우는 시간을 보낼 의향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유망해 보이는 관심 분야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다시 생각해 보고 당신이 성공하고 싶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루 만에 9-5를 포기할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이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여러분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가입하고 싶은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얻을 수있는 데이터가 많지 않으면 가입하고 질문하십시오. 공공 수익 이야기를 보십시오. 블로거들이 제휴 거래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곳입니다. 유료 방문자의 장점은 돈을 내기 시작하는 순간 방문자가 생긴다는 것이다. 또 다른 좋은 요인은 단순히 당신이 추천한 제품보다는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이다.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과 국제 제조업체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해왔다. 그녀는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과 사회에 대한 전문 지식의 영향에 열정적입니다. 당신이 판매 당 할 수있는 금액은 당신이 많이 서명 한 수수료 구조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판매 시점에 청중에게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음을 나타내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실제로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접촉할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들을 말하는 겁니다.

아마도 당신은 특별한 청중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조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관심 시장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통치하기 시작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의 문구보다 더 진실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당신의 재능, 축적된 전문지식, 훈련, 배경, 취미, 추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들은 당신이 눈에 띄고, 청중을 발견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탁월하게 도움이되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들이 충분히 명 오피가이드 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 아주 당연하게도 ― 자주 그리고 제때에 지불되기를 기대한다.

하지만 당신은 지불 전에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수정할 수 있도록 시간을 허용해야 한다.

판매 후 30~60일은 대부분 반품 창구에 따라 저렴한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