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공개 전에 시간 없음

제휴 광고는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주식이 없고 수수료를 받고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언급한 고객이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택한 작업을 완료하면 비용을받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TripAdvisor 컴패니언 사이트로 보내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관심 분야 제품에 대한 제휴 패키지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는 관심 분야의 노련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트래픽이 증가하고 방문자가 늘어나고 제휴 판매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들은 한 달에 6, 7개의 수치를 만든다. Facebook 또는 관련 웹 사이트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아마도 큰 팔로어 또는 정말로 틈새 제품을 가진 동료에게 완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애물에 대한 낮은 막대와 제공에 연결된 “FREE”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손님은 씹을 준비가 더됩니다. 한편으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별 브랜드 인 것처럼 이것에 접근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그다음에는 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는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자가 그 어느 때보 다 많기 때문에 브랜드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철저한 가격은 네트워크를 귀하의 필요에 맞추고 수익성있는 파트너십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둘 다 최소한 하나의 프로그램에 머물 필요가 없으며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몇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Shopify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거의 2백만 개의 소매업체와 함께 Shopify는 동료들에게 훌륭한 대안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주선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 (관리 도구, 분석, 지불 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2개월 동안 활동적이면 월 구독료가 200%로 수수료가 크다.

그녀는 Affiliate Force의 제휴 컨퍼런스를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곧 Shawn Collins와 함께 제휴 기업가를 지원하고 기업을 홍보하는보다 효율적인 대체 방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어가 그녀의 회사의 주인에 의해 격추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다. 그들의 첫 번째 쇼에는 200 명의 참석자가 있었고 현재의 1 월에는 5000 명이있었습니다. 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했고 점차적으로 그의 웹사이트 클릭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다.

학습자는 추가 분석을 수행하여 추구하는 과정과 다른 자격 증명이 개인, 숙련된 및 재정적 목표를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실시간 as-it-happens는 지식과 트랜잭션에 액세스하여 즉시 https://partner-safe.net 최적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온라인 소매상들을 홍보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 공동체의 몇 가지 장점을 살펴보라.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더 많은 신뢰를 쌓고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한 방법으로 다룰 때, 하늘은 제한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내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깨달은 것처럼, 하이퍼링크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해주길 바라면서 저 위에 하이퍼링크를 던질 때,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정확한 전환이 있을 때만 자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손실의 위협은 거의 없다. 좋은 예산으로 기업에 좋다. 어떤 파트너가 새로운 전망을 이끌어 내고 어떤 전환이 장바구니보다 먼저 시작되었는지 측정합니다. 15년 동안 쌓아온 깊은 관계와 미래 지향적인 전통적인 계열사들의 혼합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최종 클릭을 넘어 효율성을 기반으로 커미션 빌딩과 함께 올바른 동반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뒷줄에 가장 중요한 KPI에 대한 계열사와의 포인터를 설정함으로써 효율성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라.

이 제품을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내용 자료를 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딩과 심미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모델을 기억하고 인식하기 위해서는 모델과 함께 연결되는 부분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는 수도꼭지에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신속하게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 소매상을 만들고 우리의 무위험 평가판으로 지금 당장 판매를 시작하라.

그리고 더 큰 회사들이 그것을 다시 활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SMB와 대기업의 수백 명은 추가 사이트 방문자 및 총 판매 채널로서 제휴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파트너 마케팅에서, 그리고 어쩌면 모든 판매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당신이 팔고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고있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반신반의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마케팅 노력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