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평가, 기사, 예고편 등

색상 깊이, 재생 빈도, 프레임 속도 및 화면 결정과 같은 기능은 게임 플랫폼 및 디스플레이 가젯의 제약 사항과 스포츠 자체의 프로그램 효율성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사용하는 고정 디스플레이, 텍스트 기반 비디오 게임, 2 차원 및 3 차원 그래픽 및 증강된 실제 쇼에서 다양합니다. 아래의 기록은 철저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에 해당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다른 디지털 가젯을 제외합니다. 2018 년에보고 된 게임 경로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밀레니엄 세대는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 대처를위한 핵심 전략으로 사용합니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휴대 성을 돕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있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비즈니스 및 오픈 공급 도구를 보유하고 있거나보다 전문화된 옵션과 스포츠 직접 제어를 위해 자체 제작을 결정해야 합니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이 게임 논리, 게임 플레이 및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같은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보강 될 수 있습니다. 빌더가 비디오 게임 내의 영화 재생,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 바둑이게임주소 오 게임의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의 매치 메이킹 및 이와 유사한 기능에 해당하는 다른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미들웨어가 있습니다.

스타 워즈 웹 사이트에는 모든 거래를 찾는 데 유용한 웹 로그가 있지만 스타 워즈 비디오 게임은 풍부하고 품질이 크게 다릅니다. 우리는 모든 옵션을 통해 샅샅이 뒤졌으며 그들이 떠나기 전에 혜택을 받아야하는 13 가지 최고의 스타 워즈를 선택했습니다. NORCO는 침몰하는 교외 지역과 왜곡된 사우스 루이지애나의 초록빛 산업 늪지대에 참가자를 몰입시키는 서사적 여정을 클릭하는 서던 고딕 포인트입니다. 네 동생 블레이크는 네 엄마가 죽은 후로 부족해졌어.

Dustforce는 플랫폼 레크리에이션 장르의 컨설턴트로 게임 플레이에는 플랫폼 간의 점프가 포함됩니다. New Pacific War Video ReviewRobs Tabletop World에서 Pacific Wargame 웹 페이지로 6 분간의 비디오 평가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Bayonets & Tomahawks Online ResourceBoardgames Chronicleto theBayonets & Tomahawksgame 페이지에서 1 시간 분량의 재생 비디오 인스턴스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Stalingrad 42 Video Review 방금 Smittys Game Table에서 Stalingrad 42game 웹 페이지로 17 분 비디오 평가를 추가했습니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대화형 소설에서 비롯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서의 비디오 게임이다. Murray는 Star Trek의 가상 전문 기술인 Holodeck의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어가 다른 특정 인물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 주장합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이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보급된 도움을 얻었으며 Tron, eXistenZ 및 The Last Starfighter와 같은 영화의 기초를 다양 화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물리적 미디어로 사용할 수 있는 확대 팩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유롭게 제공 될 수 있거나 초기 릴리스 이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몇몇 게임은 게이머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전시회에 대한 비판이 섞여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2000 년대에 초기 컴퓨터 시스템 및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가제트 용으로 구성된 chiptunes에서 최신 유행 비디오 게임을위한 완벽한 스코어 작곡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이 추가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음악은 끊임없이 커버와 리믹스를위한 플랫폼으로 사용되었으며, Video Games Live에 해당하는 밴드 나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하는 콘서트도 인기가 있습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의 공간 내에서 라이센스가 부여된 음악을 끊임없이 통합하여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향상시킵니다. 네이티브 저작권 규정은 보호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시각적 오디오 작품으로 인정되며 베른 협약에 따라 크로스 컨트리 보호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