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Nash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꾸준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 개념을 확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숨바꼭질 또는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운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스포츠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용품을 넣고 집어 들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비디오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식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http://www.poroteam.com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때로는 성취 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큐브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구현합니다. 큐브는 본질적으로 명백하게 난수를 제공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전략적 요소와 우도 원칙의 교리를 통해 플레이어가 어느 정도까지 지시할 수 있는 높은 행운의 졸업장을 포함합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정의된 합성 충돌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입니다. AARP 회원을 위한 크로스 워드 전설 Stanley Newman의 70 년대, 80 년대, 90 년대 및 2000 년대 초반의 복고풍 단서로 가득 찬이 주간 크로스 워드 쵸크를 즐기십시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실시간 개선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대부분 전 세계의 상징적인 유물을 바탕으로 한 증강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게임은 보수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아트 워크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수많은 게임이 추가로 작업이나 삽화로 간주됩니다. 다운로드, 방해가 되는 광고, 팝업 등에서 방해받지 않고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즐거움을 취할 수 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레이아웃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형식을 형성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별한 도구와 헌신적인 경기장이 필요하므로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도시 또는 도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조직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많은 양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소프트웨어.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많은 난해한 장치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재능, 기술,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스포츠 가정의 변형입니다.이 타일은 메이크업에서 앵글로 아메리칸의 2 데크 팩에 비해 카드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관련이 있는 다른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의 스포츠입니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연구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