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합리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 역할을 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 방법은 엄격한 학업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추측 스포츠는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데이터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이 항목은 실제로 텍스트 나 말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본질적으로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스포츠 전시회도 포함됩니다.
게이머는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같습니다. 반대로, 게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와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있습니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일부 간단한 브라우저 게임은 다른 경우에는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재생하는 비공식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호소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쉬운 방법 일뿐입니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 풋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더 관련이 있는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 사설바둑이 으로 최상의 전략적 움직임 중 하나를 해결해야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비디오 게임을 단독으로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작하는 것이었다. 우리의 다양한 직함들 중에서, 우리는 이제 항상 Ev.io에 대한 관상동맥 심장에 온화한 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항상 그것에 대해 말하는 이유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똑같이하고,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