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정보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이야기에이 정보를 포함 시키면 귀하의 노력에 대한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귀하의 사회적 기술이 초래하는 영향과 최종 결과를 강조합니다. 일부 브랜드는 타사 경쟁자 분석 도구를 조사하여 경쟁자의 숫자를 더 깊이 파고 들어야 할 수도 있지만 경쟁자의 사회적 존재에 대한 쉬운 평가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목표, 시청자 및 브랜드 식별을 기반으로 게시할 내용에 대한 상당히 좋은 개념을 가져야 합니다. 허영심 지표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목표와 직접적으로 일치하는 정보를 파고들어라.

이것은 사회적 청취로 확인되며 시청자가 따르는 개발을 파악하는 동안 시청자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싸우고 있는 것을 연구할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이 그러한 고통의 지점을 다루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전에 개발 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게시 할 내용을 제안 할 때 다시 쓰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개념과 실험을 통해 이탈 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YouTube, LinkedIn 및 Instagram 소셜 미디어 마케팅 외에도 회사를 광고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다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있습니다. 이들은 WhatsApp, Messenger, WeChat, Tumblr 및 Snapchat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이 기하 급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 수단을 파악하는 것이 목표 인구 통계에 도달하고 브랜드 의식을 창출하는 데 매우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구매 프로세스와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터치 포인트를 전문으로 판매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웹상의 공통 관심사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인구통계학적 특성에서는 연령이 낮을수록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를 선호하고, 연령이 높을수록 카카오스토리, 밴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유튜브는 십대들에게 선호된다고 한다.

Instagram 회원의 90 %는 기업 또는 공식 브랜드 계정을 준수합니다.

그러나 의류, 주거 장식 또는 식품 무역에 종사하는 경우 각 유기농 및 유료 Pinterest 마케팅 전략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 및 판매를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부족합니다. 당신이 창조자이든 전자상거래 모델이든, 당신은 아마도 잠재적인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유튜브를 위한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Jeremy Fragrancechannel이 온라인 상점인 Fragrance.One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귀하의 제품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를 원한다면, 귀하는 아마도 그것을 활용하고 귀 http://sns-pro.net 하의 개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사용해야하는 소셜 콘텐츠를 소스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상품의 고품질 제품 사진, 데모 비디오, 추천서 또는 특징적인 설명은 총 판매를 얻으려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차이점을 살펴보고 이러한 광고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더 잘 인식하십시오.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는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업 간 및 기업 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다양한 측면을 명확히합니다. 계속 읽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Thrive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로부터 직접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생각해야 할 한 가지는 당신이 당신의 소셜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누구를 사용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청중들의 사회적 인구 통계에 맞는 직원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