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휴 마케팅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을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 및 하이퍼 링크를 온라인에 배치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뮤니티는 디지털 콘텐츠 자료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와줍니다. 스타일에서 화폐 회사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 분야의 세계 제조업체에 시청자를 연결하십시오.

전화 한 통이면 특별히 한 인터넷 호스팅 회사에 대한 내 커미션이 거의 두 배가 되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하지만, 중요한 승진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과 통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고,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커미션을 증가시킬 수도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고객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하는 두 가지 골프 제품이다. 그것은 매우 유사한 두 가지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잘 작동한다.

나는 보통 당신이 좋아하는 소지품만을 검토하지만, 단점이나 작은 것들이 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솔직해져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완벽한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 일 때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그들을 올바르게 홍보할 방법을 모른다면, 지금은 사실상 문제가 되지 않겠지? 그동안 나는 광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경우에 따라 SEMrush는 수년간 계정의 평생 동안 매월 40 %의 추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고객이었던 한 거의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동안, 작가 크리스 기유보는 엠파이어 빌딩 키트라고 불리는 그의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다.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그것은 12개월 동안 하루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특징으로 했고, 그 시점 내내 당신이 사업을 건설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경쟁 시장에서는 판매를위한 올바른 방법을 찾아 내고 홍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판매가 어디에서 이루어 지든간에 플랫폼에 절대적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188 개 이상의 국제 지역에서 판매를 허용하고 독특한 사기 방지 시스템을 갖춘 Hotmart의 수수료 시스템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볼 때, 당신이 구매해야한다고 느꼈을 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이 경험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해야 할 노동의 양을 고려하라.

둘째로, 일단 당신이 광고비 지불을 중단하면, 당신의 방문객들은 멈출 것이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에 대해 실용적이어야합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YouTube 동영상보다 웹 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한다면 호기심이 많거나 당신이 상당히 잘 알고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예, 제휴 웹 마케팅은 제휴사가 상인과의 관계를 공개하고 시청자에게 총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 한 승인됩니다. BigCommerce는 개발, 웹 사이트의 가시성 향상 및 더 많은 총 판매를 유도하는 데 성인용품 도움이되는 독특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시청자를 위해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대상 고객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비교하고 구별하고, 추천서를 주면 링크가 제휴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 한다.

간접 홍보는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해야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웹 로그에 다시 와서 의견으로 항목을 삭제하십시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가 된다. 심지어 한 번도 상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을 때도 말이다. 제휴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서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행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적립하기를 희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