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세상을보기 시작하는 방법을 바꾸는 가장 놀라운 제휴 마케팅 10 가지

온라인 마케팅 조사에서 PwC와 함께 IAB UK는 셀 제휴사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셀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하는 동료에게 좋은 패턴입니다. 동료들은 모두 최적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소매 업체와 협력 할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콘텐츠를 쓰든 동영상을 제작하든 청중의 관심을 끌 시간은 몇 초밖에 없다. 인트로와 사탕을 짧게 유지하고 그들이 당신을 고수함으로써 무엇을 성취할 것인지 분명히 하도록 하라. 성공적인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은 웹 사이트에 돈을 넣고 뒤집을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SubI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열사에 대한 SubID 모니터링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약간 기술적이 강남풀싸롱 지만, 처음부터 제대로 설정해 준 것에 감사할 것이다.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무료 제공 옵트 인을 사용하여 이메일 레코드로 변환 할 시간입니다.

먼저,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측면에서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주고 싶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선택된 제품이 시장에 나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좋은 것이고,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할 때 현금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염두에 두는 것이 마케터로서는 현명한 일이지만, 그 수수료가 제품을 홍보하는 결정을 이끌어내서는 안 된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의 좋은 일치 일 수 있습니다. 자주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가치가있을 수있는 것은 소득 분배 가능성입니다.

OSI Affiliate가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총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 고객을 브랜드 파트너로 전환시키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참조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성장을 도모하고자하는 비즈니스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지식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력있는 사람 및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내 제휴 마케팅 도구 게시물에는 이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이 게시물에서는 Pretty Links와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권장하는 다양한 도구를 다룹니다. 나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입을 올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심지어 인터넷 사이트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에게 힘 -하지만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려는 경우, 당신은 절대적으로 웹 사이트를 원합니다. 그러나 제휴 제품이 체크 아웃하는 경우, 이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입니다 당신은 아마 사용의 용이성과 정시 자금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는 제품, 회사, 앱 등과 같은 권장 리소스 목록을 수용하여 시청자가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10 %는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Kinstas의 과도한 구매자 유지율 95 %로 인해 귀하의 추천은 평생 가치가 높을 수 있습니다. 웹에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으며 40 % 이상이 WordPress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WP Engine은 전세계 1000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대한 초고속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아마도 브랜드 자체나 더 전문화된 소매업자를 통해 더 높은 수수료와 전환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성장시키기위한 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압도적인 대다수의 브랜드(99%)는 판매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한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계속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기업가들은 그 제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제휴 신청서를 홍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쓴 무료 전자책을 구매 주문을 하는 추종자들에게 줄 것이다. 제휴 광고 패키지는 당신이 따라야 할 서비스 조건을 가지고 있을 것이므로, 환상적인 인쇄물을 읽어라. 예를 들어, 하이퍼링크에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으며,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었거나 오염된 가젯을 찾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impact.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독점적 인 신원 일치는 데스크톱에서 셀 인터넷 및 셀룰러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그립니다. 우리는 기술을 전문으로하여 이해 상충을 제거하는 반면 공인 된 비즈니스와 협력하여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긍정적 인 관계를 키우는 데 능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