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금지 된 진실은 오래된 전문가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부상당한 조엘 엠비드와 함께 플레이오프에서 마이애미 히트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는 필라델피아 76ers의 능력에 대해 토론한다.

랩터스의 닉 간호사 감독은 시즌 마지막 기자들과의 만남에서 그를 LA 레이커스와 연결시킨다는 루머를 일축했다. 마사이 우지리는 닉 간호사를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로 떠나게 할 생각은 없겠지만, 애드리안 그리핀은 또 다른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최신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그가 여기서 어떻게 받았는지 되돌아본다. 미국프로농구(NBA) 3개 팀이 최고의 노(No)를 보유하고 있다.

1은 확률을 결정하고, 이제는 상위 3 위에서 떨어질 확률이 60 %입니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소유주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에 관한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공통 시즌 동안 세 번의 추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팀 스포츠의 역사적인 과거에서 가장 큰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었던 1947-48 시즌에 NBA 컬러 장벽을 깨뜨렸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에 리그 역사적인 과거에 유일하게 백인이 아닌 참가자로 남아있었습니다. 헌터는 코칭 캠프 기간 동안 그룹에서 최소화되었지만 셀틱스의 척 쿠퍼, 닉스의 나다니엘 스윗 워터 클리프톤, 워싱턴 국회 의사당의 얼 로이드 등 아프리카계 미국인 게이머 몇 명이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게이머들은 서비스 기간이 5년인 65세 이상의 게이머에게는 월 100달러, 서비스 기간이 10년인 65세 이상의 게이머에게는 월 200달러를 목표로 설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의를 마무리하기 위한 협상은 결렬되었고, 1962년 하인손은 변호사 로렌스 플라이셔를 고용했다. 로렌스 플라이셔는 다음 25년 동안 NBPA 공동 변호사로 남아 노조 목표를 위해 싸웠다. 그리고 그린과 브룩스가 퇴장을 주고받고 커가 신성하게 코드 브룩스가 깨졌다고 말하는 순간 그것은 끓기 시작했다. 올 시즌 NBA 내 많은 프라임 11 가운데 노골적인 반칙으로 완주한 골든스테이트 선수 4명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코드. 피닉스 선즈는 올스타 데빈 부커와 함께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그들 자신의 유명한 사람인 루카 돈치치가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을 때 동일한 것을 확인했다.

올해의 신인상은 본질적으로 가장 우수한 1 학년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본질적으로 가장 개선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