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에 소문난 버즈 노출

내부 디자이너 및 CES와 상세한 디자인 토론을 한 후, 그들은 우리의 최첨단 3D 시각화기를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제안된 디자인을 공유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집의 내부 디자인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았을 때, 당신은 당신이 만들고 싶은 수정에 대한 추가 토론을하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D 비주얼라이저 내의 디자인 출력과 함께 2D로도 볼 수 있다.

당신이 만들어야하는 모든 후속 수정은 당신의 취향과 취향에 맞게 만들어 져야합니다.

켈리 호펜의 스커트 보드 묘사에 대한 조언은 레크리에이션 체인저입니다. 그녀는 벽이 실제로 방을 더 크게 느끼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커트를 같은 색으로 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리스와 로마의 인테리어와 마찬가지로 팔라디안 가옥은 대칭, 안정, 비례에 의존한다.

팔라디안 가정용 창문은 뚜렷한 모양으로 인식됩니다. 상단에는 자연스러운 아치가 있고 창문 곡선은 가정의 지붕과 일치합니다. 뒷면 창은 모든면에 슬림한 직사각형 패널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흰색과 크림은 집안 전체에 사용되며, 녹색 – 파란색의 섬세한 색조인 팔라 디안 블루는 흰색에 대한 세련된 구별을 제공합니다.

가구의 다시 다리는 의자의 복잡하게 상세한 등받이를 형성하기 위해 위로 움직입니다. 치펜데일 가구의 다른 특징은 가늘어진 다리, 클럽 발가락, 레이스 패턴을 구현한다.

가구는 일반적으로 마호가니로 만들어 지는데, 마호가니는 쉽게 조각되고 일상적인 마모만큼이나 많이 서 있습니다. 의자와 의자는 벨벳이나 실크와 같은 훌륭한 재료로 장식되어 있다.

치펜데일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갈색, 크림색 흰색, 회색과 같은 중립적인 톤으로 채워져 있다.

빈티지 찻잔과 린넨 냅킨, 빈티지 샹들리에가 방 안을 온화하게 해 놓은 테이블이 놓여 있다.

전반적으로, 해변적이고 외향적인 분위기는 허름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를 통해 모두 발견될 수 있다.

마모된 모습은 프랑스 컨트리 앤 코티지 타입의 장식과 매우 흡사하다. 미니멀리스트 속성은 소파, 테이블 및 조명기구와 같은 항목만 표시하여 유용한 생활에 중요할 수 있는 혼란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이 과정이 엄청나게 비쌌으며 송 왕조의 제국 회원들을 위해 완전히 옻칠된 가구가 예약되었습니다. 19 세기까지 그것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더 큰 가구의 작은 조각이나 장식 부분에 사용되었습니다. 진주의 어머니는 옻칠 한 중국 디자인을위한 특히 좋아하는 상감 세공 재료였습니다. 종이 등불은 천장에 매달려 그늘, 질감, 그리고 물론 집에 온화하게 기여한다.

화려한 펜던트와 샹들리에는 중국 인테리어에서 추가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허구의 실내 장식가는 Will & Grace의 Designing Women과 Grace Adler의 Sugarbaker 자매를 포함합니다.

오래된 재료와 새로운 재료가 혼합된 콘크리트, 목재 및 유리에 해당하는 다양한 재료가 모든 방에서 사용됩니다. 테이블, 의자, 소파에서 발견되는 선들은 간단하고 명확하며, 실내 장식은 질감과 패턴의 큰 선택이다. 노스웨스턴의 주방에는 보통 머그잔, 컵, 받침 접시를 위한 선반이 내장된 에스프레소 또는 에스프레소 스테이션이 있다.

스타벅스가 태평양 북서부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합리적이다. 아름답게 조각된 피켓 가구와 스커트가 있는 침대, 소파 및 의자가 그 거처의 내부를 자주 방문합니다. 벽지와 오토만뿐만 아니라 리넨과 재료에도 꽃무늬, 격자무늬, 줄무늬 무늬가 끊임없이 사용된다.

니들 포인트 발판, 던지기 베개 및 의자 쿠션은 내부에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옅은 분홍색, 크리미한 흰색, 연한 녹색, 차분한 진홍색의 조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영국식 인테리어에는 절제된 격식이 있는데, 그것이 위엄 있는 매니어든, 타운하우스든, 차선 끝에 있는 벽돌집이든 말이다. 연구나 작은 도서관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책장을 기능하고 때로는 체스터필드 소파를 구현하기도 한다.

이 긴 소파는 봉제 직물이나 부유한 가죽 기반으로되어 있으며 뒤쪽으로 인해 동일한 높이가 될 수 있는 깊게 터프 트된 실내 장식품과 압연된 팔로 인정됩니다. 엠파이어 패션은 19세기 초 나폴레옹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후에 우리에게 나타난 신고전주의의 두 번째 부분을 나타낸다.

다음으로, 우리는 마지막 10년에 상관없이 여전히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고전을 가지고 있다.

중반 세기 인테리어는 전후 미국에서 50 년대와 60 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디자인 사업은 기존의 한계를 벗어나 현대 시대로 뛰어 들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스타일의 시대를 초월한 높은 품질에 대한 증거로서, 지금도 여전히 우리 가정에서 사용되는 스타일 중반 세기 현대 가구 조각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른 재료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그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잘 설계된 집을 만드는 데 중요한 장식 액세서 더함컴퍼니 리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