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 나쁜 평가를 받는 이유

우리는 새로운 기술이 출현함에 따라 정책을 수정하고 추가적인 보안 조치를 시행할 것이다. 우리가 당신에게 우리의 방법 또는 웹 사이트의 확실한 구성 요소에 액세스 할 수있는 암호를 제공 한 경우, 당신은 비밀 유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원치 않는 의사소통 수단으로 당신의 안전한 개인 정보나 계정 지식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개인 및 계정 지식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는 것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 언급 된 데이터에 대한 우리의 분석과 함께 회사의 가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법률의 목적상,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데이터 컨트롤러였습니다. 또한, 귀하가 로컬 소매업체 소유주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한 장소, 귀하가 그 정보를 제공한 네이티브 스토어의 소유주는 귀하의 정보의 정보 제어기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전체 금액을 지출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온라인으로 현재 카드의 안정성을 볼 수 있습니다. 보그에 실린 모든 상품들은 우리 편집자들에 의해 독자적으로 선택된다. 하지만, 당신이 우리의 소매 하이퍼링크를 통해 한 가지 물건을 살 때마다,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러 언어로 표시 될 수있는 GDPR과 관련된 유럽 집행위원회의 {My Rights}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유럽연합의 야외에 거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국어 법률 지침 아래 유사한 권리를 가질 수 있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모든 것을위한 원 스톱 스타일의 목적지이며 모든 작은 섹스토이 것들을 멋지게 보여야합니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 착용, 여름 시간과 겨울 의류, 공식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액세서리는 발에서 빗질하는 것이 좋습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Sephora와 같은 군중들이 선호하는 수십 개의 다른 최고급 이름들 중에서 쇼핑하십시오. 여름 스테이플 맥시 드레스, 말도 안 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니 커티스, 길거리 스마트 바이커 재킷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업데이트된 옷장을 위해 우리에게 의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Metronaut, Anmi 및 Denizen과 같은 사내 브랜드를 탐색하여 도시의 화제가되는 신중하게 큐레이팅 된 디자인을 위해 여러 가지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 세트를 홍보하는 여러 상점 클래스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에 근거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종종 emporia 또는 창고 소매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가 당사의 웹 사이트로 전송되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얻으면, 우리는 허가되지 않은 액세스 또는 공개를 방지하기 위해 사냥에 적절한 보안 조치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세 번째 이벤트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귀하로부터 취득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당사로부터 개별적으로 자체적으로 데이터 컨트롤러로 나타날 것입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나중에 제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귀하에게 제공되어야 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주제가 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때때로 다른 웹 사이트와의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준수하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는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으며 해당 정책에 대한 의무 또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