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교육 대학과 함께 그것을 피하는 방법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그룹 조직 간의 협력은 필수적인 변화를 촉진합니다. 모든 장치,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모든 서비스는 접근성 기능이 내장되어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들에게 가장 큰 일을 하는 방식에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대학생들은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Educational Psychology, Leadership, & Counselling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발 및 교육 기반에 대한 완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외국어 교육부는 잠재적인 중등 영어 강사를 교육할 수 있도록 197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이 부서는 한국에서 유능한 영어 강사를 교육하고 제작하는 데 필요한 직책을 수행했습니다.

처음으로 “가정에서”느끼면서, 정책 변화를 통해 교육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 인 미래를 옹호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풀러 턴 (Fullerton)의 최근 졸업생 인 Isaac Alferos는 더 큰 교육에서 디지털 공정성 옹호자이자 활동가로서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전역과 과거에 실제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아이작은 페이스타임과 함께 iPhone 13을 사용하여 지도자, 대학생, 가족과 관계를 유지하는 한편 CSU의 학생회장으로 여행한다.

학생들이 훈련의 조정과 패러다임에 대한 중요한 견해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캐나다의 대학 대학의 예로는 트렌트 대학 (Trent University)과 토론토 대학 (University of Toronto)이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시설들은 독립적으로 행동하며, 그들 자신의 기부금과 재산을 유지한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중요한 대학과 제휴하거나 연합하여 진행하며, 가장 중요한 대학은 공식적으로 수준을 부여하는 기관입니다.

일반 교육부는 각 학자가 강력한 교양 기초를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세계, 과학, 전문 지식, 과학, 예술 및 신체 교육 및 균형 잡힌 학교 교육과 같은 각 학문 분야에서 교양 과목을 이수해야 합니다. 우리의 교육, 건강, 심리학 및 관리 프로그램은 귀하의 분야를 변화시키고 직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가상 정보 세션에 참여하여 TC에서 대학원 공부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미국 내 상위 교육 기관의 창립자는 옥스퍼드 대학교와 케임브리지 대학교 졸업생이었습니다. 그들이 설립한 작은 시설들은 대학처럼 보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작았고 마약과 신학에서 더 높은 학위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The College of Education은 창립 이래 사회의 확장과 이점을 위해 일할 동기를 부여받은 창의적인 지역 및 세계 지도자를 배출해 왔습니다. 현재 3,500 명 이상의 동창들이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교육 리더십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졸업생들은 학자로서의 지위를 얻고,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일부는 대학원에 다닙니다. 재계에서는 졸업생들이 대기업과 당국의 사업장에서 전산 인력으로 일하고 있다.

Hopper-Dean Foundation Gift는 컴퓨터 과학 준비 학생들의 파이프 라인을 확장 할 것입니다. 우리의 첨단 시설을 탐험하고 자녀의 자녀가 어떻게 배울 것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탁월한 분석 시설을 구축한 교수진과 더 깊이 파고들어라. 모든 학자에게 도전하고 육성하는 데 전념하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에 가입하십시오. 우리는 초기 학년 초기 교사 연수, 초등 및 초기 학년, 추가 교육 및 중등 PGCE를 다른 공급 업체보다 많은 18 과목에서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 넓은 경험을 쌓습니다.

hogescholen은 네덜란드어로 대학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영어로 확장되며 이후 HBO 기관은 응용 과 자격증추천 학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군사 대학은 캐나다 군대 장교를 훈련시키는 육군 교수입니다. 이 기관은 대학원 학위에 문제가 있는 권한을 가진 본격적인 대학이지만 그 이름으로 대학이라는 용어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관 자매 학교인 Royal Military College Saint-Jean은 퀘벡의 CEGEP 기관과 유사하지만 그 이름으로 기간 교수진을 추가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