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을 선물로 주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이기 때문에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한하에 타원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수많은 유형으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 대학은 최근 축구 규정 작성에 있어 네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에서 모든 스포츠의 최고의 관중 출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출석과 관련하여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본질적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 중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클럽이 수행한 RFU 형태의 럭비가 럭비 조합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Boston Game 지침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Davins 규칙은 헐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이 차별화의 주요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골을 보존하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언급이 있어 일부 취급이 허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게이머의 충전과 보유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분명하다(저 남자를 돌려보내라).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즐기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종종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으며, 그 동안 공은 12 세기부터 손, ft 및 스틱으로 추진되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수정은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설정으로 스크럼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은 대개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때로는 심지어 사망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모임을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게임을 열고 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포워드 패스의 도입이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게임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Trinity College, Toronto,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 mlb중계 nn은 매사추세츠 주 밀턴의 창립자 중 한 명으로 주로 럭비 풋볼을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운영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빅토리아 시대의 반대 클럽들에 의해 널리 배포되고 꾸준히 채택되어 왔다. 이 지침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규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사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규칙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스포츠를 다른 코드와 점점 더 차별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