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노출

잠자는 동안 실제로 안전하게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으며, 하루 만에 일어날 수 있다고 약속하는 사이트와 개인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광고를 만들고, 예산을 결정하고, 약간의 최적화를 하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상인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판매를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양의 선행 작업이 필요하지만 일단 시스템을 만들면 단순히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되는 것은 노력을 기울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고자하는 기업가에게 여전히 실행 가능한 가능성입니다. 시행착오를 겪을 수도 있지만 일단 방법을 익히면 돈을 벌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우리 주변의 세계와 함께 일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을 수정했으며, 이는 동료가 청중을 전략화하는 방법에도 영향을 미쳤음을 나타냅니다.

이제 우리는 가장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 일반의 몇 가지를 검토했습니다, 최고의 수수료를 지불 패키지를 검토하자.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을 늘리는 데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기업에게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 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 (암호로 보호 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 및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의 수수료 구성으로 운영되며, 이는 구입하는 품목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마네킹의 혜택을받지 못하는 제품 클래스는 건강 및 미용 상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커미션은 수량에 관계없이 1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 100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인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을 시작하십시오. 올인원 소셜 미디어 툴킷인 Hootsuite로 더 잘하십시오.목표에 충실하고 성장하며 경쟁자들을 물리치십시오. 다음 캠페인을 계획하고 함께 일할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현재 단편 영화는 마케팅에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

좋은 질문은 왜 그렇게 많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정확한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대신 코스를 판매함으로써 새롭고 주목받는 동료에게 제휴 마케팅을 가르치는 데 집중하는가? 글쎄, 그것은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하고자하는 사람들의 결과로서 집중하기에 더 좋은 부분입니다. 비록 나는 10 년 이상의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디지털 판매 세계의 현재 패턴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구매자 또는 소비자가 광고주 또는 소매 업체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이제는 종종 제휴사로 인식되는 고객은 청중이 광고주가 필요로하는 것을 깨닫게 될 때 종종 판매금을받습니다. Quality Unit의 Post Affiliate Pro 및 LiveAgent와 함께 일하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를 초래하는 행동 패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와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

그들이 구매하는 방법,시기 및 이유를 아는 것은 일단 상호 작용하면 상황을 이상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 목표와 일치하는 메시지와 목표를 가진 동료들이 필요하다. 이것은 특히 계열사의 목표가 회사에 이익이되지 않는 코스에서 그들을 데려 간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영화, 평가, 전자책, 랜딩 페이지 및 추가를 만들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사이트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입을 유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가능성은 가장 필요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사이트의 전체 목적에 반하는 하나의 제품만 홍보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하나의 추천 만 갖는 것은 일부 형태의 웹 사이트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팟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접근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나 스카이프나 줌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생각해보자. Nathan과 내가 2016 년에 에피소드를 녹음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으로 변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즉시 지불됩니다. Systeme.io 동료는 모든 구독 및 코스 총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온라인 과정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오피가이드 홍보하는 것은 웹에서 현금을 벌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