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휴 마케팅 고르기

PAP는 의심 할 여지없이 최고의 제휴 추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 중 하나이며 기꺼이 반복적으로 추천 할 것입니다. 그들은 성과를 측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선택을 원하는 기업가를 위해 광범위한 비디오 자습서, 코스 및 다양한 유용한 리소스를 만듭니다. 제휴 무역의 규모에 대해 생각해보기 위해 미국 내 제휴 마케팅 지출에 대한 그래프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개의 소매상들이 있는 Shopify는 정말로 낙하산 운송 산업의 시장 선두주자로 자신을 확인시켜 주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빌더, 카트 구매, 호스팅 및 매장 관리 도구, 분석 기능, 지불 처리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 소매 업체를 시작하려는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총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판매, 추천 및 지불금에 해당하는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들로, 그 지불금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고객이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청중이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은 판매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추측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먼저 청중으로부터 믿음을 얻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고 청중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제휴 상품을 전적으로지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의 결과로 그들이 날씬해 보이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일 것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자신의 제품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전적으로 자신의 제품을 홍보할 것이고, 제휴 마케팅도 마찬가지다.

당신의 자금 수익률은 높다. 당신은 계열사들이 총매출을 창출하면 그들에게만 돈을 지불한다.

구별하자면, 클릭당 지불 프로모션의 경우, 클릭이 판매로 끝나든 말든 당신은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당신은 브랜드 의식과 웹사이트 방문자를 얻지만, 본질적으로 높은 수입은 얻지 못한다.

제휴 광고 해외담배배송 는 총 판매를 필요로하는 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CJ Affiliate 및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테스트했습니다.

실제로 제휴 수입은 30일 당 수백 달러에서 연간 6 수치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더 많은 추종자들이 있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인상적인 전환 가격을 얻는 동시에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 할 것입니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에 관한 단어를 전파하여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영향력으로 수여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아주 특별한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고객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 웹사이트는 판매 대신 홍보를 통해 수십억 달러를 벌었고, 그래서 그들은 재고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둘 다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만 소량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나, 낮은 가격을 지불하지만 대량의 상품을 취급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다.

확실한 관심 분야에 집중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추천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당사자가 어떻게 역할을 수행하는지 인식하면 전체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는 SEO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표준 환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중요하고 강력한 장치다. 제휴 마케터로서 일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 홍보해야 한다.

이것은 웰빙 및 건강,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조업체의 압도적 인 대다수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 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합니다. 다른 선택사항은 리드당 가치, 클릭당 가치 및 설정당 가격을 구현합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기업가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와 신념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제휴사와 귀하가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특별한 이름으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연관 패키지 또는 추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함축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