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을 몰랐을지도 모른다! : 10 년간의 톱 10 여행

후속 유아에게는 기본요금에 모든 추가요금을 더한 프로모션 요금을 전액 또는 75% 할인해야 한다.

유아에게 별도의 티켓이 발급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그녀는 그/그녀의 부모나 보호자의 침대나 방을 공유할 것이다. 그것은 진정한 여행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유효하다. 사용하지 않은 전자 티켓은 유효 기간 내에서만 환불되거나 재확인될 수 있습니다.

도착시 손님이 인증된 부동산에 보관할 수 있는 증거를 제시할 수없 다낭 밤문화 는 경우, 손님은 승인된 부동산에서 대체 계약을 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손님은 당국 시설에 격리되어야 할 것이다. 여기에서 인증 된 숙박 시설의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은 먼 병원을 여행하거나 긴 준비 목록을 통해 마지막 날을 보낸다. 그들이 세부에 도착하기 24 시간 이내에 발급된 원산지 수준에서 코로나 19 질병의 증상을 나타내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의료 증명서. 연방 정부의 사본은 ID와 NON-REACTIVE 또는 NEGATIVE ANTIGEN 테스트 최종 결과를 총 1 페이지에 발행하여 여행자 연락처 정보 수량을 표시했습니다. GCash의 경우 환불 요청이 구매일로부터 120일 이내에 위치하면 계정에 게시하는 것이 실제 시간입니다. 이 외에도, 우리의 기업 티켓팅 아웃렛에 대한 환불은 촉진되어야 한다.

신용카드/직불카드의 경우, 카드 소유자의 계좌에 7-15일이 반환된다.

노인 저비용은 60 세 이상이며 승객 ID 번호가 입력되면 승객에게 적용 / 계산됩니다. 20 % 노인 저비용은 기본 요금에만 적용됩니다. eTicket Facility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저 프로모션 가격을 표시합니다. 따라서 프로모션 가격이 시장에 나와있는 경우 노인 저비용 대신 자동으로 적용 / 계산됩니다. 조직의 기본 엔터프라이즈 규칙이 추가 설명이나 조정을 포함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톤의 대안으로 하나의 송장이나 비용 보고서를 받으세요. 대부분 정확한 여행 지식을 바탕으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기업들에게 비용, 여정 및 AP 프로세스를 자동화, 가입 및 단순화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Concur Travel Capture는 예약한 장소와 관계없이 여행합니다. 지출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도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