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거짓말 및 제휴 마케팅

이것은 구매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누군가를 언급하는 최종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많은 동료들이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여러 번 방문하기 때문에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첫 번째 클릭 속성을 사용하거나 총 판매 깔때기의 모든 수준에 인상을주는 동료를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각 브랜드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유리합니다. 모델 앰배서더,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걸친 모든 캠페인에 대한 기본 제공 보고를 통해 무제한 계열사를 쉽게 탑재하고 효율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성공에 빠르거나 간단한 고속도로가 아니지만 제대로 수행되면 엄청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온라인에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시간과 헌신을 다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팅은 마케팅,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그래피 및 수정과 함께 다양한 전문 지식을 사용합니다. 마케팅 활동에서 오피가이드 사용하는 기술의 정확한 혼합은 의심 할 여지없이 플랫폼, 잠재 고객 및 당신이 취하기로 결정한 접근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캠핑,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야외 장비를 비판합니다. 이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야외 광신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일어 났을 때 고려해야 할 3 가지 트릭입니다. 귀하가 가입 한 회사가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이 사람들을 긍정적으로 관찰하고 감사하고 싶습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단지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 클릭이나 인상에 대해 1000파운드를 지불하는 것은 기업에게 짜증나는 일일 수 있다.

추가적으로 과도한 수수료가 부과되는 패키지에는 추가 경쟁자가 있는 경향이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숙련된 기업가들과 경쟁하면서 상당한 액수의 현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궁극적으로 New York Times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그것은 국제적인 풀 서비스 제휴 커뮤니티이지만, 당신이 아마도 자신을 능가 할 수있는 포화되지 않은 시장을 포함하여 이전에 없었던 위치로 수익성을 가져옵니다. 이 커뮤니티는 또한 더 스마트한 방법을 운전하고 실제 시간에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상적인 비하인드 기술을 자랑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능력, 경험 및 업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