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플랫폼, 기술 및 회사

이것은 사회적 기업가들이 정기적인 사회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이다. 당신이 그렇게 많이 제안했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동행하기를 바랐던 상품들이 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브랜드 자체가 당신을 알아채거나 파트너십에 동의하도록 할 필요 없이 그러한 제안들로부터 현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성과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유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90 년대에 유행하는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사람들은 웹 사이트와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를 검색하고 탐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자, 광고는 끝없이 바뀌었다.

귀하의 회사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단순히 블로그 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 제품 및 회사가 있습니다. 전체 도구와 소스를 한 페이지에 모아 공유할 수 있는, 유용한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어떤 회사를 사용하는지, 그리고 웹 사이트에 광고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서비스 상품에 대해 15-30 % 사이의 수수료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때로는 그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단일 비용이라면 2 개월의 자금과 동등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세계 브랜드의 80 p.c에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해야합니다.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이 2022 년에 82 억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제공자를 홍보하기 위해 예술적 자산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제휴사는 모든 최초 구매자에 대해 최대 150 CPA 또는 판매 당 최대 1,000 달러를 벌 수 있지만 수수료는 귀하가 홍보하는 공급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이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제휴사의 직업을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구축 할 것입니다. DJ 기어 예제로 돌아가려면 컨트롤러를 연구하는 잠재 고객은 일반적으로 결정하는 것보다 먼저 생각합니다.

새로운 전문 지식을 배우고 성공할 수있는 최신 데이터와 데이터를 제공하는 간단하거나 긴 디지털 광고 과정을 통해 새로운 전문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보고를 향상시키기 위해 MMP는 귀속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MP는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앱과 결합 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에는 계정을 개설하고 동료에 대한 구문을 설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네트워크 계정 관리자가 이 작업을 지원합니다.

스타일부터 금융 제공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에 고객을 연결합니다. 귀사를 발전시키는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보상은 단 몇 분 만에 설정되며 Stripe와 통합되어 더 빠르고 안전한 지불 처리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계정에 여러 개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어 여러 개의 수익 채널을 가질 수 있다.

특정 엔터프라이즈 요구사항 및 대상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가젯의 경우, 브랜드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모델은 총 판매 깔때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과 협력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창작자들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로 돈을 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서 가장 작은 커미션은 10 달러 아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일부 동료는 커미션 당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여러 제품을 평가하려는 경우 한 가지 옵션은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콘텐츠 자료는 전적으로 리뷰이며 제휴사가 제공합니다. 그것은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SEO에 잘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구글 검색 결과에 잘 순위와 유기적 인 방문자를 얻을. 제휴사는 블로그 제출 및 / 또는 전자 메일 광고 노력을 통해 링크로 구성되며 독자가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검색하도록 초대합니다. 제휴 광고는 실제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야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빠른 접근 방식 일뿐입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가 홍보하는 제품의 종류, 귀하가 사이트에 얼마 누누tv 나 많은 트래픽을 얻는지, 이메일 마케팅 및 SEO와 같은 다른 온라인 광고 전문 지식을 파악하는 것과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 77에서 $ 97까지 벌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며 매월 10 개 이상의 잠재 고객을 제공하면 월 $ 1000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소중하거나 틈새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사실상 모든 고객들이 다음과 같은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