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 그것은 사기입니까?

60 년대부터 기계식 포도 수확기와 주체 분쇄기를 사용하여 신속한 수확과 발효 탱크로의 즉각적인 전환이 가능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 최대 딜러 중 하나 인 Berry Brothers & Rudd는 2009 년 3 월 Au Bon Climat 웹 사이트의 와인으로 약 25 유로에 멋진 와인 가격을 시작합니다. Fine wine은 Wayback Machine에서 2012 년 1 월 20 일 보관됩니다. 알코올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간경변과 알코올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https://www.navi02.com/ 미국 심장 협회는 사람들에게 술을 마시지 말라고 경고한다.

만약 그들이 이미 술을 마시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알코올 섭취의 이점과 위험에 대해 신중하게 상담하십시오. 포도와는 별도로 공급되는 알코올과 날짜는 수니파 Hanafi madhab 하에서 매우 소량으로 허용됩니다. 특정 기능의 경우 목표는 중독이 아닙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또는 빛나는 와인을 원하든, 모두를위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 모임에 스페인식으로 달콤한 적성을 제공하는 회원 마크 상그리아도 있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그도록 허용함으로써 포도 껍질에서 색과 맛을 얻습니다. 와인의 실제 색상은 젊은 와인의 전형인 보라색에서 성숙한 와인의 경우 보라색을 거쳐 오래된 적포도주의 경우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19 세기 후반, 대부분의 유럽 포도원은 침입으로 황폐화되어 포도 나무가 널리 퍼지고 결국 재배가 되었습니다. 이식은 아르헨티나와 카나리아 제도를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와인 생산지에서 이루어진다. 호머 , 알크만 등에서는 와인에 대한 문학적 언급이 풍부합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는 36 개의 와인 암포라 중 6 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왕의 수석 포도주 양조업자인 Khay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와인 품종을 맛본다면, 그것들을 모두 시도하는 데는 40년이 걸릴 것이다. 와인은 술로서의 가치뿐만 아니라 맛의 대리인으로서, 주로 주식과 끓임으로 요리에 필수적입니다. 산도가 풍부한 풍미있는 또는 달콤한 요리와 균형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와인 소스는 와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요리 소스의한 예입니다. 천연 와인은 9 % 이하에서 16 % ABV 이상으로 다양한 알코올 함량 물질을 나타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와인은 12.5 x 14.5 %로 다양합니다. 유럽의 전통적인 와인 지역을 외부로 만든 신세계 와인은 일반적으로 비공식적인 시도가 있었지만 테루아 또는 원산지보다는 포도로 분류됩니다. 포르투갈은 프랑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실제로 1756 년에 Demarcated Douro Region을 만들고 와인의 생산과 무역을 규제하는 왕실 헌장으로이 개념을 개척했습니다.

그러나 대중 시장 탁상용 와인이나 다른 저렴한 와인 생산자에게는 맛의 변화가 덜 바람직하며 장소 일관성이 우선합니다. 그러한 생산자들은 미세 산소화, 탄닌 여과, 교차 흐름 여과, 박막 증발 및 회전 원뿔과 같은 생산 방법을 통해 포도 공급원의 차이를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효모, 농축 포도 주스, 덱스트로스, 과당, 포도당 또는 포도당 고형물, 반전 설탕, 설탕 또는 수성 옵션에 해당하는 제조 과정에서 많은 재료가 추가됩니다. 완성된 와인에서 용해성 황산염의 함량이 황산 칼륨으로 계산된 양에 의해 0.2 중량 %를 초과하지 않는 양의 황산 칼슘.

19 세기 이전에는 발효 과정이나 부패의 원인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무 배럴은 유리 병의 대량 생산과 코르크 마개의 발명으로 와인을 병에서 수년간 숙성시킬 수 있었던 17 세기까지 주요 노화 용기로 남아있었습니다. 와인 생산의 맥락에서 테루아는 사용된 포도의 종류, 와이너리의 고도와 형태, 토양의 종류와 화학, 지역 날씨와 계절 환경, 지역 효모 문화를 포함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의 잠재적인 혼합물의 다양성은 와인들 사이에서 좋은 변화로 끝나고, 발효에 영향을 미치고, 끝나고, 오래된 과정을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와이너리는 독특한 떼루아의 향기와 스타일의 영향을 보호하거나 강조하는 성장 및 생산 전략을 사용합니다.

Wine & Spirit Education Trust는 전문가와 광신자를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및 자격을 와인, 주류 및 술에 제공합니다. Master of Wine, Christine Marsiglio MW는 아로마, 맛 및 상승 지역을 포함하여 소비뇽 블랑의 기초를 걸어갑니다. 보틀링 후 산소 홍보가 그르나슈 로제 와인의 감각 특성과 페놀 성분에 미치는 영향. 워스, S. 카일레, J.M. Souquet, A. Samson, J.B. Dival, S. Vidal, H. Fulcrand 및 V. Cheynier, 식품 화학, 2012년 6월 15 일, 제 132 권, 제 4 호, 1861-1871 페이지, 제 6 차 국제 식품 회의. 거대한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