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여성의 관점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시청자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제휴사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dropshipping으로, 당신은 제품을 마케팅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개인에게 배송에 대해 답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의 가치를 결정하고, 당신은 전체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는 환상적이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SEMrush ® 이것은 웹 최적화 연구 소프트웨어 SEMrush를위한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출처를 제공하고 모든 새로운 추천에 대해 $ 200를 지불합니다. 나는 제휴 프로그램이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양을 공유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러한 반복적인 커미션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제대로 홍보한다면 강력한 수동적 수입의 흐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캠페인을 능률화하고 추가 판매를 생성하는 것을 돕는 그것의 자동화 공구를 위해 인식됩니다. 이 목록에있는 다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eBay 제휴사로서, 당신은 eBay와 그들의 상품과 직접 일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판매자를 돕기 위해 작은 정도로 일하고있는 동안, 첫 번째 관계는 당신과 eBay 사이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 링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전송된 트래픽을 기록합니다. 어떤 사람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광고주 사이트에서 승인된 제품을 구입하면 제휴사는 돈을 받게됩니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커미션을 위해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언급한 소비자가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거나 특정 작업을 완료하면 비용을받습니다. 이 수량은 낮게 나타날 수 있지만, 회사는 장엄함과 화장품 온라인 공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독자가 아마 들어 봤을 것이고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Ulta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그 회사는 무료 배송과 무료 제품과 함께 추가 총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라쿠텐 마케팅은 총체적으로 주요 제조업체와 잘 알려진 동반자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20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그들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기업과 출판사가 수입을 얻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헌신을 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그래피 및 수정과 함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단순히 광고 추구에 사용하는 능력의 정확한 혼합은 아마도 당신이 취하기로 결심 한 플랫폼, 청중 및 방법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공공 제휴 프로그램 없이 실제로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회사에 연락해서 그들이 당신과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물어봐라.

팟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접근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나 스카이프나 줌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생각해보자. Nathan과 내가 2016 년에 에피소드를 녹음 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마침내 ConvertKit의 고문이 되었다. 이것을 하는 현명한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확실히 당신의 에피소드 오피 중 하나에 대해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그러나 데모가 고려할 수있는 모든 기반을 다루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을 제안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줄이는 겁니다. 네, 때로는 개인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지만, 반대로 추가로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창출하고 유지하는 중요성을 파악해야합니다. 전형적인 수수료 비율은 당신이 함께하는 제휴 회사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진실하고 확신 할 때 온라인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이 반복적인 프로그램은 장기적인 수동적 월별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동료들에게 적합하다. 제휴사가 획득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