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기술

이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했지만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같은 대상 독자층에게 매혹적인 제품을 보호하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당신이 상상하고 당신이 판매하고있는 제품 / 제안에 대해 열정적 일 때 더 잘 할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듯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은 무료 경험이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몇 가지 또는 많은 부분에서 중요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는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한 현실을 밝히고 현실을 밝히지 않겠습니다.

청중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지만, 데모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참여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통합할 필요는 없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바람,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달 밖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는 않지만, 내가 추천하는 사람이 머물러있는 매월 반복적 인 커미션을 받기 때문입니다.

파트너를 통해 제휴 파트너를 육성하여 수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올인원 플랫폼은 파트너십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포괄적인 우수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모든 형태의 파트너십과 모든 쇼핑객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에서 그리고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물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제휴 파트너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찾고 있다면 올바른 방법으로 준비해야합니다. 반대로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 때문에 물리적 제품은 일반적으로한 자리 숫자 내에서 더 낮은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좋은 수익 흐름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서비스를 소유하거나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이나 구매자의 전문성을 통제할 수 없다. 수입이 수동적 인 수익을 시작하면 언제 어디서나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므로 웹 액세스가 길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개인에게 가르치는 것을 제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또한 실적이 나쁜 집단만큼이나 엄격한 규제와 규제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러나 고객은 단순히 제휴사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의식해야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매출이 있어야하며 소비자 또는 구매자가이를 실현시켜야합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이든 대규모 기업이든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종종 가족 용품이나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와 같은 신체적인 대상입니다.

당신은 10달러짜리 제품을 더 홍보할 수 있지만 수수료 면에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훨씬 더 낮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인터넷 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일반 웹 로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개인을 끌어 들이고 제 3 자 사이트로 사람들을 몰아 넣을 수있는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동료 프로그램은 훌륭한 인스턴스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창조적인 자산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제휴사는 처음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150달러의 CPA를 벌 수 있고 판매당 1,000달러까지 벌 수 있지만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는 제공자에 의해 결정된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되는 상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제휴 탐사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출판업자의 청중을 매혹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제공물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Goaffpr 오피사이트 o는 각 소매 업체 및 동료를위한 제휴 웹 마케팅 웹 사이트입니다. 플랫폼에 가입한 제휴사는 수많은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상인들은 광고 캠페인에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상황에서 새로운 수익 흐름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입 한 회사가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이메일을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들을 따라야하고 감사해야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링크와 함께 연결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receivi에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