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기회는 당신의 길을 올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우선 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인기를 보호하는 것이어야한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그들을 돕기 위해 재정적인 계획을 돕고 싶지 않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의 관리 기능에 있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그 중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서 옹호하는 것들이다. 하지만 그들 중 상당수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나는 12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이 0에 달했다. 당신이 홍보하는 방식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선물을 테스트하십시오. 예, 그러나 그보다 큰 것은 모든 작은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사실 더 많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수록 더 좋다. 왜냐하면 결국에는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수입은 단순히 클릭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웹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탐구하기에 좋은 동반자 관계가 될 수 있다.

BH Cosmetics 계열사는 방문 60일 이내에 구매시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 금액은 $ 38이며 현장 전환 수수료는 6.46 %입니다.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은 귀하가 사용하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귀하의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든 상관없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록 그들이 전에 결코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을 추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이 된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없는 경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웹에서 일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광고할 상품을 결정할 때 틈새 시장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를 추적하는 독점적 인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잠재 고객을 참여시키고 구매할 수있는 흔적을 남기면됩니다. 제품 리뷰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Hotmart 계정 오피 ,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한다.

개인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느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당신이 만나는 환상적인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그들은 당신과의 제휴를 기꺼이 준비 할 수 있으며, 이는 추종자들과 공유 할 특별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것에 해당합니다.

이렇게 집중적인 네트워크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 판매 및 보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최고의 사기 탐지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이 전략은 상당한 시간이 걸렸으며 유형에는 그러한 노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대역폭이 없었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비즈니스 중심의 밀접한 콘텐츠 자료와 점점 더 거리를 두고 있는데, 이는 그것이 점점 더 진실하지 않고 솔직하지 못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이다. 제휴 광고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미국에서만 82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온라인 소매상들을 파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 공동체의 몇 가지 장점을 살펴보라.

선택된 잠재 고객에게 추가 타겟팅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간단한 이름의 결과로 전환을 증가시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구매중인 제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초기 창업 비용과 자금 이동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빨리 시작하고 많은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의미. 걱정할만한 예기치 않은 수수료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