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게임에 대해 말한 거짓말

우리의 직감적인 본능은 당신이 이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당신은 그들을 재생, 당신은 다시 그들을 재생하기 위해 다시 와서, 당신은 그들에 대해 친구에게 말하고 또한 당신은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하루와 시간 후에 경쟁. 만약 당신이 어떤 게임이 당신의 칼날을 끌어당길지 결정하는 데 약간의 도움을 원한다면, 우리는 꽤 많은 목록을 모았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즐길 수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셀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도로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다.

게이머는 함께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험하십시오. 또는 대리적으로 전문 지식 – 정기적인 삶의 경계를 벗어난 모험.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우 롤토체스 대리 리는 청소년을위한 무료 비디오 게임의 수백 가지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퍼즐 게임, 모션, 운동 및 스포츠 게임은 당신이 발견 할 수있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Finn과 Jake와 함께하는 Adventure Time 게임이나 We Bare Bears와 온라인으로 즐거운 게임에 참여하고 싶습니까? 검볼과 다윈이 우리의 멋진 무료 레크리에이션인 엘모어 브레이크아웃에서 엘모어를 탈출하도록 돕는 것은 어떨까?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몇 가지 더 쉬운 브라우저 게임은 그렇지 않으면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 하는 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팀에 매혹된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 풋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과 비슷한 도미노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이동을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사람이 얻을 수 있는 질문을 기반으로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독립적인 상대 또는 그룹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의 게임입니다. 많은 공평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형성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스포츠 개념을 활용하여 연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해 연주되는 실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개념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여 테니스에 참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선수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스윙을 목표로 하고 득점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대신 무한한 다이너마이트를 만들었잖아!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지셔닝을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에 참여하지 않고 홍보하려면 광고를 구입하십시오. 이 서브레딧에서 보고 싶은 고품질의 대화 게시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식을 테스트하고 매일 새로운 스포츠로 얼마나 많은 것을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역사적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다시 마당에서 거주 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에는 말굽, 숄프, 크로켓, bocce 및 정원 그릇이 포함됩니다. 양자 스포츠 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30 명의 직원이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플랫폼과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우리의 회사 웹 페이지에 건설하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밝히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게임 빌더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