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및 그 이상

이로 인해 Refersion은 아마도 회사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웹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전체 시청자 수를 늘리려면 디지털 마케팅 방법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2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재무 계획에 중점을 둔 훌륭한 브랜드가 많이 있지만 내 영역은 아닙니다. 내 시청자들을 폭격하고 내 브랜드에 어울리지 않는 것들을 포화시키는 것은 모델을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것들의 성격은 현재 더 광범위하게 범위를 제공하는데, 아마도 내 청중이 훨씬 더 크기 때문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 제품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그들이 큰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수수료를 받겠다는 약속 때문에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 그룹, 인스타그램 스토리, 트윗 또는 핀에 제품 링크를 게시함으로써 돈을 번다. 블로거와 제휴 인터넷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몇 가지 게시물에서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용합니다. 블로그의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판매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블로거가 판매한 하이퍼 링크와 크레딧을 봅니다. 다양한 제휴 패키지가 있기 때문에 웹 사이트에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업계의 발전은 큰 수수료 건설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관심 분야에서 얻을 수있는 큰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와 달리 GetResponse는 더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두 가지 다른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것, 왜냐하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철수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랫동안 – 특히 내가 2008 년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개인들이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힘을 잃는 반면, 이슈의 관계 측면은 무시하는 것을 본다. 시간이 지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궁극적으로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표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검색어의 종류에 대해 단순히 구글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작성할 수 있는 내용 자료의 양을 제한합니다. 호스팅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자본 및 콘텐츠 자료의 양은 초보자에게는 도달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들여서 하고 싶다면 가능한 일이지.

어느 쪽이든, 성장하면서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회사들로부터 많은 것들이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틀림없이 수수료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시청자에게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그대로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사실 나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블록을 구성하는 것은 정해졌다. 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단을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중요한 검색 결과 내에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러한 사용자들이 이미 과도한 구매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더욱 그렇다. Statist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2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0 년 전의 3 배 이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2017년 광고주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13 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아윈 보고서에 추정됐다.